BBQ는 20~30대 고객 확보를 위해 이들에게 인기있는 현아를 모델로 선정했다고 덧붙였다.
CF를 담당한 제너시스BBQ 그룹 마케팅팀 김상준 대리는 "20대 여성의 고민이 치킨을 통해 해결되는 과정은 2,30대 젊은이들에게 큰 공감과 재미를 자아낼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BBQ는 국내 1800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미국, 중국, 베트남 등 전세계 56개국에 350여개 매장을 보유한 국가대표 치킨 브랜드다.
이은정 기자 mybang21@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