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로 52회째를 맞이한 몽드셀렉션은 세계 최고의 권위를 자랑하는 3대 주류 품평회 중 하나로,지난 1961년 이후 각 부문에 걸쳐 공정한 심사를 통해 우수한 제품을 선정하고 있다. 이번 참이슬의 금상 수상은 100% 천연원료 사용으로 깨끗함을 완성시킨 참이슬의 최근 리뉴얼 성과를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것으로, 리뉴얼 이전에는 은상을 3회 수상한바 있다.
국민소주 참이슬은 출시 이후부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소주로 온 국민의 희로애락과 함께 해왔다. 1998년 출시 이후 14년 1개월만에 200억병 판매를 돌파하는 등 긴 시간 동안 국민 소주로 변함없는 사랑을 받아온 브랜드다. 참이슬이 오랜 시간 소비자의 사랑을 받을 수 있었던 이유는 끊임없는 연구 개발로 변화하는 소비자의 기호에 부응하고 최고의 깨끗함을 만들기 위한 품질개선의 노력이 있었기 때문이었다.
참이슬의 역사를 살펴보면 깨끗한 맛을 찾기 위한 기나긴 여정이었다. 7번의 리뉴얼을 거친 참이슬은 재료와 공법을 발전시키며 계속해서 깨끗한 맛을 더해갔다.
신은주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앞으로도 자만하지 않고 참이슬을 우리나라를 넘어 세계적 가치를 지닌 브랜드로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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