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롯데제과, 커피와 곁들인 간식 브랜드 '듀페'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티타임 디저트 듀페

▲티타임 디저트 듀페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현주 기자] 롯데지주 는 커피와 곁들여 먹는 티타임 간식 '듀:페(DU:FFE)'를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국내 커피시장 규모가 성장하면서 커피와 함께 즐기는 간식 시장도 빠르게 커져 이번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 롯데제과는 커피전문점에서 케이크, 와플, 비스킷 등 사이드 메뉴를 찾는 20~30대 여성층이 늘고, 또 커피와 간식을 함께 판매하는 멀티 디저트 카페가 빠르게 늘어나 이번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듀페는 '애플니사몬 플라워 케이크', '허니진저 쿠키', '치즈 크랜베리 스콘' 등 3종으로 출시된다.

애플시나몬 플라워 케이크는 사과과즙과 시나몬(계피)이 들어 있어 상큼하고, 꽃모양 케이크 속에 크림이 들어 있어 부드럽고 달콤한 제품이다.

허니진저 쿠키는 꿀, 생강, 유자, 모과가 함유되어 풍미가 좋다.
치즈 크랜베리 스콘은 커피전문점 등에서 판매중인 제품을 면밀히 분석하여 스콘 고유의 맛과 형태를 미니사이즈로 구현한 제품이다. 블루치즈, 파마산치즈가 함유되어 풍부한 치즈의 맛을 느낄 수 있고, 크랜베리가 함유돼 상큼한 제품이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차와 함꼐 먹는 과자 시장 규모를 약 2000억원 정도로 추정하고 있다"며 "전용 브랜드가 없는 상황에서 롯데제과는 듀페 연 매출이 300억원에 달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이현주 기자 ecolhj@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방문증 대신 주차위반 스티커 붙였다"…입주민이 경비원 폭행 전치 4주 축구판에 들어온 아이돌 문화…손흥민·이강인 팬들 자리 찜 논란 식물원 아닙니다…축하 화분으로 가득 찬 국회

    #국내이슈

  • 머스크 끌어안던 악동 유튜버, 유럽서 '금배지' 달았다 휴가갔다 실종된 '간헐적 단식' 창시자, 결국 숨진채 발견 100세 된 '디데이' 참전용사, 96살 신부와 결혼…"전쟁 종식을 위하여"

    #해외이슈

  • [포토] 조국혁신당 창당 100일 기념식 [포토] '더위엔 역시 나무 그늘이지' [포토] 6월인데 도로는 벌써 '이글이글'

    #포토PICK

  • 경차 모닝도 GT라인 추가…연식변경 출시 기아, 美서 텔루라이드 46만대 리콜…"시트모터 화재 우려"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그곳]세계문화유산 등재 노리는 日 '사도광산' [뉴스속 인물]"정치는 우리 역할 아니다" 美·中 사이에 낀 ASML 신임 수장 [뉴스속 용어]고국 온 백제의 미소, ‘금동관음보살 입상’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