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홈플러스 심플리와인, 22종으로 라인업 두 배 확대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홈플러스 심플리와인, 22종으로 라인업 두 배 확대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홈플러스는 심플리와인이 출시 8개월 만에 누적판매 10만 병을 돌파했다며, 기존 11종이던 라인업을 22종으로 확대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심플리와인은 싱글족을 겨냥한 소용량 와인(187ml)을 비롯해 홈파티족을 위한 대용량 팩 와인(3L) 등 용량도 다양해졌다. 또 대형마트에서 쉽게 접할 수 있었던 미국, 칠레 와인 이외에도 독일, 스페인 와인 등 다양한 산지의 와인을 국내 소비자들에게 선보인다.
싱글족을 위해 선보이는 소용량 와인은 기존 와인의 1/4용량인 187ml(3900원)로 ‘산지오베제’와 ‘피노 그리지오’ 2종이다.

아울러 이번에 심플리와인 라인업을 확대하면서 기존에 쉽게 접할 수 있었던 프랑스, 칠레, 미국 와인 외에도 독일, 스페인의 와인을 국내에 소개한다.

또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25일부터 4주간 심플리와인 ‘패밀리팩(Family Pack)’을 새롭게 선보인다. 고객이 직접 마음에 드는 심플리와인 3병을 골라 담을 수 있는 패밀리 팩(2만원)은 나들이 시즌을 맞아 와인에 대한 수요가 늘 것으로 예상해 충분한 물량을 확보해 뒀다고 홈플러스측은 설명했다.
한편 심플리와인(Simply Wine)은 와인의 대중화를 위해 홈플러스와 테스코(Tesco)가 소비자 분석 및 리서치를 통해 개발한 와인 브랜드로, 지난 8월 국내에 11종이 론칭됐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축구판에 들어온 아이돌 문화…손흥민·이강인 팬들 자리 찜 논란 식물원 아닙니다…축하 화분으로 가득 찬 국회 "진짜 선 넘었다" 현충일에 욱일기 내건 아파트 공분

    #국내이슈

  • 휴가갔다 실종된 '간헐적 단식' 창시자, 결국 숨진채 발견 100세 된 '디데이' 참전용사, 96살 신부와 결혼…"전쟁 종식을 위하여" '세계 8000명' 희귀병 앓는 셀린디옹 "목에서 경련 시작되지만…"

    #해외이슈

  • [포토] '더위엔 역시 나무 그늘이지' [포토] 6월인데 도로는 벌써 '이글이글' [포토] '시선은 끝까지'

    #포토PICK

  • 경차 모닝도 GT라인 추가…연식변경 출시 기아, 美서 텔루라이드 46만대 리콜…"시트모터 화재 우려"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정치는 우리 역할 아니다" 美·中 사이에 낀 ASML 신임 수장 [뉴스속 용어]고국 온 백제의 미소, ‘금동관음보살 입상’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