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와 소통에 굶주린 젊은이들을 위한 다양한 마케팅 전개
21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코카콜라사는 '코크 플레이' 모바일 앱을 출시했다. 기존 온라인에서 이용하던 코크 플레이를 모바일에 옮겨 논 것으로 모바일 앱을 통해 짜릿함을 즐길 수 있는 모바일 엔터테인먼트 플랫폼이다.
코카콜라사는 코크플레이 론칭을 기념해 이달 30일까지 코크플레이 앱을 다운하고 친구에게 추천하면 1000포인트를 무료로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1000포인트는 코카콜라 250㎖ 한 캔을 제공받는데 사용한다. 무료 쿠폰은 총 2만명에게 선착순으로 지급된다.
옥션은 피자헛과 함께 고등학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피자 1만 판을 무료로 증정한다. 이번 행사는 4월 한 달동안 매주 목요일 옥션 모바일에서 진행된다. 고등학생 친구 4명이 함께 참여하면 피자라지 1판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아디다스는 전세계 여성들의 뜨거운 열정과 스토리를 공유하고, 새로운 관계를 통해 서로간 서포터가 되어주자는 메시지를 담은 우먼스 캠페인 'all in #mygirls'를 올해 새롭게 론칭한다. 아디다스는 전 세계 여성들이 자신의 스토리를 공유하고 대화의 장을 열 수 있는 디지털 매거진을 통해 커뮤니케이션하고 있다.
아디다스는 이달 직장인 여성을 대상으로 서울 시내 주요 백화점에서 탑 스타일리스트 리밍이 제안하는 완벽한 나만의 피트니스 웨어를 위한 스타일링 클래스와 피트니스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유통업계 관계자는 "유스 마케팅은 재미와 실질적 혜택을 한 번에 누릴 수 있어 젊은 세대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이현주 기자 ecolhj@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