中배급사 '아이드림스카이' 협약.. 국내게임 중화권 80개 마켓에 출시
이번에 선정된 게임 '격투'는 모바일게임사 '엔타즈'가 개발했으며 지난해 국내 앱스토어 인기랭킹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저사양 폰에서도 최적화된 그래픽과 아케이드 게임과 유사한 박진감 넘치는 타격감을 자랑한다. 액션 게임의 인기도가 높은 중국 시장 진출의 대표 아이템이다.
중국·일본 게임시장 진출에 관심 있는 게임콘텐츠 업체는 올레마켓 셀러지원센터(http://seller.ollehmarket.com)을 통해 문의나 등록이 가능하다.
또 KT는 “강력한 현지 배급사인 아이드림스카이와의 합작을 기반으로 경쟁력있는 국내 게임 앱의 글로벌 진출을 위해 계속 협력할 것이며, 협력사와 동반성장을 통해 국내·외 매출을 확보하겠다”고 말했다.
김영식 기자 gra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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