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는 중요한 아파트 선택기준으로 자리잡은지 오래입니다. 브랜드 자체가 해당 아파트의 정체성을 대변하기도 합니다. 특히 주택경기 침체가 장기화하는 가운데 브랜드의 힘은 더욱 가치를 발하고 있습니다.
아시아경제신문은 전문패널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를 통해 아파트 브랜드에 대한 고객들의 인식을 분석, 최고의 아파트 브랜드를 선정할 예정입니다. 설문은 여론조사 업체인 한국리서치에 의뢰해 온라인 패널을 중심으로 조사가 이뤄집니다 .
이번 행사가 소비자에겐 건전한 주거문화 형성과 아파트 선택의 정보를 제공하고 건설사에겐 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추구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독자 여러분의 많은 관심을 바랍니다.
◆명 칭 : '제 7회 아파트 브랜드 대상'
◆주 최 : 아시아경제신문
◆선정방법 : 한국리서치 온라인 패널 조사
◆발 표 : 4월30일
◆문 의 : 아시아경제신문 편집국 건설부동산부 (02)2200-209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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