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은 혹한 겨울을 견뎌낸 차량 상태를 확인하고 봄철 황사를 대비해 미리 차량을 점검, 고객들이 보다 안전하고 편안한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
황사를 대비하고 쾌적한 드라이빙을 위해 필수적으로 점검해야 하는 에어컨 필터를 포함해 와이퍼 블레이드, 배터리, 디젤엔진 연료 필터, 브레이크 패드 등과 같은 일부 소모성 부품 및 순정 첨가제는 20% 할인된 가격으로 정비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일부 모델의 플로어 매트를 포함한 닛산 및 인피니티 순정 액세서리 할인 서비스도 함께 진행된다.
한국닛산의 애프터 세일즈를 총괄하는 양관모 부장은 "이번 캠페인은 야외 활동이 잦아지는 봄철을 맞아 고객들의 장기적인 차량관리를 돕고자 준비했다"며, "차량의 주요 오일 및 작동유를 점검하고 무상으로 보충해 드리는 차별화된 사후관리를 통해, 고객 분들이 닛산과 인피니티 브랜드만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닛산/인피니티 공식 서비스센터 또는 고객지원센터(닛산:080-010-2323/인피니티: 080-010-0123)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슬기나 기자 seu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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