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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닛산, 봄철 무상점검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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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조슬기나 기자] 한국닛산(대표 켄지 나이토)은 오는 29일까지 3주간 닛산 및 인피니티 브랜드 고객들을 대상으로 ‘2013 봄철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2013 Spring Aftersales Service Campaign)’을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은 혹한 겨울을 견뎌낸 차량 상태를 확인하고 봄철 황사를 대비해 미리 차량을 점검, 고객들이 보다 안전하고 편안한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
이에 따라 한국닛산은 차량의 타이어 공기압, 냉각수, 워셔액 등과 엔진오일, 파워 스티어링 오일 등의 작동유를 점검하고 무상으로 보충해준다. 또한 봄철 주행을 돕기 위해 스노 체인 어댑터가 장착된 차량에 대해 무상으로 탈착 서비스를 제공한다.


황사를 대비하고 쾌적한 드라이빙을 위해 필수적으로 점검해야 하는 에어컨 필터를 포함해 와이퍼 블레이드, 배터리, 디젤엔진 연료 필터, 브레이크 패드 등과 같은 일부 소모성 부품 및 순정 첨가제는 20% 할인된 가격으로 정비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일부 모델의 플로어 매트를 포함한 닛산 및 인피니티 순정 액세서리 할인 서비스도 함께 진행된다.
이번 캠페인은 전국 각 10개의 닛산 공식 서비스센터와 인피니티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되며, 보다 신속하고 편리한 점검을 위해 사전 예약 서비스도 실시된다.

한국닛산의 애프터 세일즈를 총괄하는 양관모 부장은 "이번 캠페인은 야외 활동이 잦아지는 봄철을 맞아 고객들의 장기적인 차량관리를 돕고자 준비했다"며, "차량의 주요 오일 및 작동유를 점검하고 무상으로 보충해 드리는 차별화된 사후관리를 통해, 고객 분들이 닛산과 인피니티 브랜드만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닛산/인피니티 공식 서비스센터 또는 고객지원센터(닛산:080-010-2323/인피니티: 080-010-0123)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슬기나 기자 seu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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