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CJ제일제당, 먹는 화장품 '이너비' 춘제 기간 매출 3배 증가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CJ제일제당 이너비 리액티브 콜라겐

▲CJ제일제당 이너비 리액티브 콜라겐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현주 기자] CJ제일제당 은 먹는 화장품 '이너비'가 중국 설 명절인 춘제 연휴기간을 맞아 판매량이 증가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보름간(1일~15일) 춘제를 맞아 한국을 방문하는 중국 관광객이 늘면서 올리브영, 면세점 등 주요 유통채널에서 이너비의 매출이 전월 동기대비 3배 가량 증가했다.
최근 한류열풍으로 '먹는 화장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CJ제일제당은 주요 오프라인 매장에서 이너비의 매출이 전월 동기대비 매출 1억원 이상 신장한 성과를 거뒀다고 설명했다.

CJ제일제당은 여행사와의 협업을 통해 관광명소 지도에 이너비 소개내용을 싣고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CJ제일제당은 이번 춘제 기간의 성과에 힘입어 외국인 관광객 대상으로 지속적인 마케팅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이에 올리브영, 면세점 등에 영어, 중국어, 일본어 등 외국어 소개자료를 비치하는 등 외국인 관광객을 위한 서비스를 확대하고 있다
이병희 CJ제일제당 이너비 브랜드 부장은 "먹으면서 피부를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는 이너비는 국내를 넘어 글로벌 소비자들의 피부까지 책임지는 대표 제품으로 성장할 것"이라며 "일본, 중국 등 아시아국가를 첫 번째 타깃으로 삼고 국내 관광 온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현주 기자 ecolhj@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방문증 대신 주차위반 스티커 붙였다"…입주민이 경비원 폭행 전치 4주 축구판에 들어온 아이돌 문화…손흥민·이강인 팬들 자리 찜 논란 식물원 아닙니다…축하 화분으로 가득 찬 국회

    #국내이슈

  • 머스크 끌어안던 악동 유튜버, 유럽서 '금배지' 달았다 휴가갔다 실종된 '간헐적 단식' 창시자, 결국 숨진채 발견 100세 된 '디데이' 참전용사, 96살 신부와 결혼…"전쟁 종식을 위하여"

    #해외이슈

  • [포토] 조국혁신당 창당 100일 기념식 [포토] '더위엔 역시 나무 그늘이지' [포토] 6월인데 도로는 벌써 '이글이글'

    #포토PICK

  • 경차 모닝도 GT라인 추가…연식변경 출시 기아, 美서 텔루라이드 46만대 리콜…"시트모터 화재 우려"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그곳]세계문화유산 등재 노리는 日 '사도광산' [뉴스속 인물]"정치는 우리 역할 아니다" 美·中 사이에 낀 ASML 신임 수장 [뉴스속 용어]고국 온 백제의 미소, ‘금동관음보살 입상’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