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나이키골프'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골프브랜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은정 기자] 나이키골프, 캘러웨이, 테일러메이드 등이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골프 브랜드인 것으로 조사됐다.

6일 브랜드스탁의 1월 브랜드가치평가(BSTI)에 따르면 나이키골프가 BSTI 646.6점을 얻으며 골프클럽 부문 브랜드가치 1위를 차지했다.
2위와 3위는 캘러웨이(628.3), 테일러메이드(616.6점)였다. 이어 야마하골프(522.5점), PING(521.9점), 혼마(488.4) 등이 뒤를 이었다.

브랜드스탁 관계자는 "2008년 캘러웨이, 2009년에는 테일러메이드가 부문 종합 1위에 오르는 등 빅3 브랜드가 순위 경쟁을 치열하게 펼치고 있다"며 "중위권 브랜드들도 브랜드가치 제고에 노력해 나가고 있어 향후 시장 경쟁이 치열해 질 것"이라고 말했다.



이은정 기자 mybang21@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축구판에 들어온 아이돌 문화…손흥민·이강인 팬들 자리 찜 논란 식물원 아닙니다…축하 화분으로 가득 찬 국회 "진짜 선 넘었다" 현충일에 욱일기 내건 아파트 공분

    #국내이슈

  • 휴가갔다 실종된 '간헐적 단식' 창시자, 결국 숨진채 발견 100세 된 '디데이' 참전용사, 96살 신부와 결혼…"전쟁 종식을 위하여" '세계 8000명' 희귀병 앓는 셀린디옹 "목에서 경련 시작되지만…"

    #해외이슈

  • [포토] '더위엔 역시 나무 그늘이지' [포토] 6월인데 도로는 벌써 '이글이글' [포토] '시선은 끝까지'

    #포토PICK

  • 경차 모닝도 GT라인 추가…연식변경 출시 기아, 美서 텔루라이드 46만대 리콜…"시트모터 화재 우려"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정치는 우리 역할 아니다" 美·中 사이에 낀 ASML 신임 수장 [뉴스속 용어]고국 온 백제의 미소, ‘금동관음보살 입상’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