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하늘·바다·공원 ‘프리미엄’ 인천 송도서 다 누려라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대우건설 ‘센트럴파크 푸르지오’ 551가구 분양

하늘·바다·공원 ‘프리미엄’ 인천 송도서 다 누려라
AD
원본보기 아이콘

대우건설이 인천 송도에 내놓은 ‘송도 센트럴파크 푸르지오’는 올 상반기 시장에서 가장 주목받는 아파트 가운데 하나다. 송도 핵심지역에 위치해 있으며, 서해바다까지 바라볼 수 있는 조망권과 최첨단 보안시스템 등을 선보여 청약자들의 시선을 자극하고 있다.

대우건설이 내놓은 ‘송도 센트럴파크 푸르지오’는 송도중앙공원 인근 경제자유구역 D24블록(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동 23-5번지)에 건설예정인 주상복합 아파트다. 지하 2층~지상 46층, 3개동, 총 551가구 규모로 건설된다. 지상 1~2층은 상업시설로 조성된다.
전용면적 기준 84㎡ 260가구, 96㎡ 197가구, 143㎡ 82가구, 펜트하우스 12가구로 84~96㎡는 전체의 83%인 457가구가 공급된다. 분양가는 3.3㎡당 평균 1250만원대며, 2015년 7월 준공 예정이다. 송도 센트럴파크 푸르지오는 송도국제도시의 핵심시설인 송도중앙공원에 인접해 있어 송도 아파트 가운데 가장 주목받고 있다. 특히 최근 한 부동산 컨설팅 업체 조사 결과 ‘5-10’ 대책 이후 수도권 분양시장에서 가장 유망한 상품 가운데 1위를 차지하는 등 인기가 높아지는 중이다.

아파트는 송도중앙공원의 수로를 본뜬 수경시설이 가장 인기가 높다. 하늘, 바다, 공원을 주제로 꾸민 외관과 물길을 따라 어린이 놀이터와 휴식 공간, 유아놀이터 등 주민 편의시설이 조성된다. 저층부 상가 상부에는 옥상공원이 만들어지며 상가와 동 사이에는 소규모 가든 공원을 만들어 입주민이 푸른 녹지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했다. 하늘, 바다, 공원을 주제로 꾸민 외관도 수요자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골프연습장, 휘트니스센터, GX룸, 연회장, 주민회의실 등 주민편의시설도 조성된다.

아파트는 판상형(일자형으로 펼쳐진 아파트) 구조를 활용해 조망과 일조량을 높였다. 또 신재생에너지와 친환경건축물 인증을 받았고 에너지 효율등급 등 각종 친환경 인증을 고려해 설계했다. 각 가구마다 첨단 디지털 도어록, 일괄 소등 및 가스 차단스위치, 음식물 탈수기 등이 제공된다. 전망도 좋다. 서해바다와 송도중앙공원이 한눈에 내려다 보여 조망권도 우수한 편이다.
보안 시스템도 관심의 대상이다. 외부인 출입을 통제하는 무인경비시스템과 입주차량을 관리하는 주차관제시스템이 적용된다. 원격검침 시스템을 통해 검침원의 방문 없이 자동으로 전력과 가스, 수도 사용량을 점검하고 에너지 사용량을 직접 확인 할 수 있는 시스템도 설치된다.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지난 2010년 개교한 채드윅 국제학교를 비롯해 신정 초교, 먼우금 초교, 신송 초·중·고교, 포스코 자율형 사립고(예정) 등이 예정됐다. 롯데 복합쇼핑몰, 이랜드 복합유통시설, 쉐라톤 호텔, 송도 컨벤시아 등이 단지 만들어져 주변 편의시설도 좋은 편이다.

이밖에 인천지하철 1호선 인천대입구역과 센트럴파크역이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인천대교 고속도로와 제3경인고속도로를 이용하며 인천공항과 서울 지역으로의 이동도 편리하다. 모델하우스는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동 8-17번지에 위치해 있다.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외국인환대행사, 행운을 잡아라 영풍 장녀, 13억에 영풍문고 개인 최대주주 됐다 "1500명? 2000명?"…의대 증원 수험생 유불리에도 영향

    #국내이슈

  • "화웨이, 하버드 등 美대학 연구자금 비밀리 지원" 이재용, 바티칸서 교황 만났다…'삼성 전광판' 답례 차원인 듯 피벗 지연예고에도 "금리 인상 없을 것"…예상보다 '비둘기' 파월(종합)

    #해외이슈

  • [포토] '공중 곡예' [포토] 우아한 '날갯짓' [포토] 연휴 앞두고 '해외로!'

    #포토PICK

  • 현대차 수소전기트럭, 美 달린다…5대 추가 수주 현대차, 美 하이브리드 月 판매 1만대 돌파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CAR라이프

  •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