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엔터테인먼트 콘텐츠와 쇼핑이 만나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CJ몰, ‘미디어 콘텐츠 상품샵’ 오픈

엔터테인먼트 콘텐츠와 쇼핑이 만나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23살 대학생 김다인씨는 평소 온스타일(On Style) 채널의 뷰티 전문 프로그램인 '겟 잇 뷰티(Get it beauty)'를 즐겨본다. 방송을 통해 필요한 상품에 대한 정보를 얻고, 제품을 구매하기 위해서다. 김씨는 방송이 끝나고 인터넷을 한 시간 정도 이리저리 뒤지다 동일한 상품을 힘들게 찾는다. 하지만 이제는 상품을 검색하는데 더 이상 시간을 낭비할 필요가 없어졌다. 김씨와 같이 CJ E&M 의 방송 프로그램에서 소개된 상품을 구매하려는 고객들을 위한 미디어 콘텐츠 전용 상품샵이 CJ몰(www.CJmall.com)에 생겼기 때문.

CJ ENM 은 14일 '미디어 콘텐츠 상품샵'을 CJ몰에 공식 오픈했다고 밝혔다
'미디어 콘텐츠 상품샵'에서는 CJ E&M 방송 프로그램에서 소개된 상품들의 기획전과 그와 관련된 각종 이벤트들이 진행되며, 코미디 빅리그, 오페라스타 등의 공개 방송 방청권도 함께 판매할 예정이다.

1차 오픈에서는 온스타일 채널 '겟 잇 뷰티' 프로그램에 소개된 토니모리의 토너, 랑콤의 스킨 등 뷰티 상품을 선보이며, 최신 IT기기 2개를 비교하며 수다 대결을 펼치는 온게임넷의 '스마트 잇 수다(SMART IT SUDA)'에서 소개된 니콘과 소니의 DSLR을 판매한다.

이러한 방송 콘텐츠와 관련된 상품 소개는 앞으로 더 추가될 예정이다. 블라인드 오디션으로 유명한 Mnet의 '더 보이스 오브 코리아'와 tvN의 연애버라이어티 '더 로맨틱'과 연관된 상품들이 2월 중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신희준 CJ오쇼핑 미디어커머스 팀장은 "다양한 미디어 콘텐츠와 연계해 쇼핑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CJ오쇼핑이 다른 온라인 쇼핑사와 차별화되는 점들 중에 하나"라며, "앞으로 CJ E&M의 방송 콘텐츠 외 영화나 게임 등 다양한 콘텐츠와의 연계 작업을 통해 관련 상품의 매장을 지속적으로 확대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허그'만 하는 행사인데 '목 껴안고 입맞춤'…결국 성추행으로 고발 음료수 캔 따니 벌건 '삼겹살'이 나왔다…출시되자 난리 난 제품 수천명 중국팬들 "우우우∼"…손흥민, '3대0' 손가락 반격

    #국내이슈

  • "단순 음악 아이콘 아니다" 유럽도 스위프트노믹스…가는 곳마다 숙박료 2배 '들썩' 이곳이 지옥이다…초대형 감옥에 수감된 문신남 2000명 8살 아들에 돈벌이 버스킹시킨 아버지…비난 대신 칭찬 받은 이유

    #해외이슈

  • [포토] '아시아경제 창간 36주년을 맞아 AI에게 질문하다' [포토] 의사 집단 휴진 계획 철회 촉구하는 병원노조 [포토] 영등포경찰서 출석한 최재영 목사

    #포토PICK

  • 탄소 배출 없는 현대 수소트럭, 1000만㎞ 달렸다 경차 모닝도 GT라인 추가…연식변경 출시 기아, 美서 텔루라이드 46만대 리콜…"시트모터 화재 우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이혼한 배우자 연금 나눠주세요", 분할연금제도 [뉴스속 그곳]세계문화유산 등재 노리는 日 '사도광산' [뉴스속 인물]"정치는 우리 역할 아니다" 美·中 사이에 낀 ASML 신임 수장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