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몰, ‘미디어 콘텐츠 상품샵’ 오픈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23살 대학생 김다인씨는 평소 온스타일(On Style) 채널의 뷰티 전문 프로그램인 '겟 잇 뷰티(Get it beauty)'를 즐겨본다. 방송을 통해 필요한 상품에 대한 정보를 얻고, 제품을 구매하기 위해서다. 김씨는 방송이 끝나고 인터넷을 한 시간 정도 이리저리 뒤지다 동일한 상품을 힘들게 찾는다. 하지만 이제는 상품을 검색하는데 더 이상 시간을 낭비할 필요가 없어졌다. 김씨와 같이 CJ E&M 의 방송 프로그램에서 소개된 상품을 구매하려는 고객들을 위한 미디어 콘텐츠 전용 상품샵이 CJ몰(www.CJmall.com)에 생겼기 때문.
CJ ENM 은 14일 '미디어 콘텐츠 상품샵'을 CJ몰에 공식 오픈했다고 밝혔다
1차 오픈에서는 온스타일 채널 '겟 잇 뷰티' 프로그램에 소개된 토니모리의 토너, 랑콤의 스킨 등 뷰티 상품을 선보이며, 최신 IT기기 2개를 비교하며 수다 대결을 펼치는 온게임넷의 '스마트 잇 수다(SMART IT SUDA)'에서 소개된 니콘과 소니의 DSLR을 판매한다.
이러한 방송 콘텐츠와 관련된 상품 소개는 앞으로 더 추가될 예정이다. 블라인드 오디션으로 유명한 Mnet의 '더 보이스 오브 코리아'와 tvN의 연애버라이어티 '더 로맨틱'과 연관된 상품들이 2월 중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꼭 봐야할 주요뉴스
전혀 안 뜯으면 21억에도 팔린다…향수 부르는 장...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