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박지성 기자] LG전자 가 의류관리기 '트롬 스타일러' 활용법을 알리는 '매일매일 새 옷처럼 우리가족 트롬 스타일러' 행사를 전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를 위해 LG전자는 '트롬 스타일러' 활용법을 가수 박정현이 노래로 소개하고 출연하는 애니메이션 뮤직비디오를 제작했다.
LG전자는 이번 행사를 알리기 위해 뮤직비디오를 이날 저녁 7시에 유튜브 사이트와 광화문, 서울역, 삼성동, 강남역 등 서울시내 9개 옥외전광판에서 공개한다.
네티즌은 행사 홈페이지에 있는 '스타일러 커스텀 뮤직비디오 만들기' 코너에서 자신만의 뮤직비디오를 제작할 수 있다. 제작한 뮤직비디오를 블로그, 페이스북, 휴대폰으로도 공유할 수도 있다.
김정태 한국HA마케팅 팀장은 "스타일러가 생활 속에서 얼마나 넓고 다양하게 활용될 수 있는지를 친근하게 알리기 위해 행사를 기획했다"며 "신개념 제품답게 기존 마케팅의 틀을 벗어나 소비자와 함께 만들어가는 인터렉티브(interactive) 마케팅으로 새로운 트렌드를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박지성 기자 jiseo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