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의 브랜드 '대한항공'
대한항공의 이번 수상은 세계 각 지역의 다양한 매력을 아름다운 영상과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소개해 온 취항지 광고들이 높이 평가 받았기 때문이다. 또한 차세대 A380 항공기 도입과 중대형 항공기의 객실 명품화 프로젝트 등도 좋은 평가를 받았다.
한국광고학회는 광고와 관련된 국내 저명 교수진 및 업계의 광고 임원들이 참여하고 있는 권위 있는 협회다. 매년 한국광고학회 회원과 브랜드위원회 위원들의 추천과 심사를 통해 '올해의 브랜드'를 선정하고 있다.
김혜원 기자 kimhy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