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에 특화된 공모전은 드문 실정이라 관련 직군에 도전하려는 대학생들은 좋은 기회로 삼을 수 있다.
1개 팀은 4명 이하로 구성돼야 하며 팀당 응모작품수는 1개로 제한된다. 접수기간은 오는 30일부터 10월 14일까지이며 작품접수 및 공모전 제반사항 안내는 행사 홈페이지(http://prcompetition.yakult.co.kr)를 통해 이뤄진다.
또 질의응답 채널 확장을 위해 공모전 공식 트위터 계정(@prcompetition)과 페이스북 계정(www.facebook.com/prcompetition)도 운영한다.
한국야쿠르트 홍보부문장인 이주헌 이사는 "새로운 아이디어 발굴을 통해 홍보 전략의 다양성을 넓히고 청년층과의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확장하는 목적으로 공모전을 기획하게 됐다"며 "PR에 관심 있는 학생들의 많은 참여를 기다린다"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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