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버거킹, 2011 두산베어스 유니폼 스폰서 체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버거킹은 2011 프로야구 시즌을 맞아 두산베어스와 스폰서 계약을 체결하며 본격적인 야구마케팅에 돌입한다고 12일 밝혔다.

이에 따라 두산베어스 핵심투수인 김선우 선수, 최근 KIA와의 경기에서 만루홈런을 터뜨리며 두산베어스를 승리로 이끈 주역 최준석 선수, 2010년 CJ 마구마구 일구상 신인상을 수상한 양의지 선수 등 두산베어스 선수들의 유니폼 뒷면 등번호 위에 버거킹 로고가 새겨진다.
아울러 두산베어스 홈경기 동안 잠실야구장 내 전광판 광고를 비롯한 1루 내야 관중석 벽면의 현수막과 팬북 등에도 버거킹 로고를 활용한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두산베어스 홈경기 시 관람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버거킹 5000원 상품권 2000매도 제공한다.

특히 버거킹 잠실 야구장점은 홈런이 터지기만을 기대하는 응원객들을 위한 '홈런팩'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홈런팩은 햄버거(2개), 치킨텐더(8조각), 음료 2개(캔사이다1, 미닛메이드 후레시1)로 구성돼 있으며 가격은 1만원이다. 이외에도 가족들을 위한 패밀리팩, 치킨팩 등 다양한 세트메뉴로 팬들을 맞고 있다.

버거킹 관계자는 "국내 야구 팬들의 관심이 점점 높아져 특히 올 시즌 최다 관중이 예상되는 만큼 버거킹 야구마케팅은 브랜드의 긍정적인 이미지 제고 효과가 기대된다"며 "향후에도 야구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 및 메뉴 개발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허그'만 하는 행사인데 '목 껴안고 입맞춤'…결국 성추행으로 고발 음료수 캔 따니 벌건 '삼겹살'이 나왔다…출시되자 난리 난 제품 수천명 중국팬들 "우우우∼"…손흥민, '3대0' 손가락 반격

    #국내이슈

  • "단순 음악 아이콘 아니다" 유럽도 스위프트노믹스…가는 곳마다 숙박료 2배 '들썩' 이곳이 지옥이다…초대형 감옥에 수감된 문신남 2000명 8살 아들에 돈벌이 버스킹시킨 아버지…비난 대신 칭찬 받은 이유

    #해외이슈

  • [포토] '아시아경제 창간 36주년을 맞아 AI에게 질문하다' [포토] 의사 집단 휴진 계획 철회 촉구하는 병원노조 [포토] 영등포경찰서 출석한 최재영 목사

    #포토PICK

  • 탄소 배출 없는 현대 수소트럭, 1000만㎞ 달렸다 경차 모닝도 GT라인 추가…연식변경 출시 기아, 美서 텔루라이드 46만대 리콜…"시트모터 화재 우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이혼한 배우자 연금 나눠주세요", 분할연금제도 [뉴스속 그곳]세계문화유산 등재 노리는 日 '사도광산' [뉴스속 인물]"정치는 우리 역할 아니다" 美·中 사이에 낀 ASML 신임 수장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