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슬기나 기자] 한국광고학회는 제 18회 ‘올해의 광고상’ 대상으로 제일기획에서 제작한 삼성생명 '안녕하세요' 캠페인(TV)을 선정했다고 6일 밝혔다.
부문별로는 TV부문에서 현대자동차 Gift-car 캠페인(이노션), 신문부문은 알파라이징 SKT 기업PR(SK마케팅&컴퍼니), 잡지부문은 AIA생명의 행복한 반전(JWT)이 올해의 광고상을 수상한다.
이어 라디오부문은 웅진씽크빅의 바른교육 큰사람(하쿠호도제일), 인터넷부문은 LG전자의 싸이언 롤리팝2(HS애드), SP부문은 롯데칠성음료의 2%부족할 때 캠페인(대홍기획)이 이름을 올렸다.
조슬기나 기자 seu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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