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김현중 BB크림' 출시 한달만에 10만개 판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조인경 기자] LG생활건강 은 '더페이스샵'의 3중 기능성 BB크림 '페이스 잇 파워 퍼펙션 BB크림'이 출시 한 달 만에 판매량 10만개를 돌파했다고 23일 밝혔다.

같은 기간 더페이스샵 BB 라인 전체 제품 매출도 전년동기대비 91% 이상의 신장률을 기록했다.
'페이스 잇 파워 퍼펙션 BB크림'의 흥행 원인은 높아지는 소비자의 니즈에 부합하는 독보적인 품질 덕분.

주름개선과 미백, 자외선 차단의 3중기능성 제품으로 메이크업 효과 뿐 아니라 토탈 스킨 트리트먼트 기능을 겸비했으며, 색조제품으로는 이례적으로 임상전문기관의 테스트를 거쳐 피부 안전성을 높였다.

더페이스샵이 BB크림을 올해 핵심 품목으로 정하고 광고 및 프로모션을 공격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점도 주효했다.
이달 초부터 탤런트 김현중과 박민영을 투톱으로 한 TV CF를 방영, 내국인은 물론 일본, 중국 등 외국인 고객들에게 '김현중 BB'라는 애칭을 얻으며 큰 호응을 받고 있기 때문이다.

전국 매장에서 진행중인 BB크림 1개 구입시 1개를 추가 증정하는 1+1 프로모션도 지속적인 신규 매출을 창출하고 있다.

더페이스샵 관계자는 "BB크림은 브랜드숍 시장에서 업체간 경쟁이 치열한 상징적 품목"이라며 "LG생활건강에 인수된 이후 생산기술 등 여러 면에서 시너지를 얻고 있어 앞으로 업계 리딩 BB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조인경 기자 ikjo@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오동운 후보 인사청문회... 수사·증여 논란 등 쟁점 오늘 오동운 공수처장 후보 인사청문회…'아빠·남편 찬스' '변호전력' 공격받을 듯 우원식, 22대 전반기 국회의장 후보 당선…추미애 탈락 이변

    #국내이슈

  • 골반 붙은 채 태어난 샴쌍둥이…"3년 만에 앉고 조금씩 설 수도" "학대와 성희롱 있었다"…왕관반납 미인대회 우승자 어머니 폭로 "1000엔 짜리 라멘 누가 먹겠냐"…'사중고' 버티는 일본 라멘집

    #해외이슈

  • '시스루 옷 입고 공식석상' 김주애 패션…"北여성들 충격받을 것" 이창수 신임 서울중앙지검장, 김 여사 수사 "법과 원칙 따라 제대로 진행" 햄버거에 비닐장갑…프랜차이즈 업체, 증거 회수한 뒤 ‘모르쇠’

    #포토PICK

  • 車수출, 절반이 미국행인데…韓 적자탈출 타깃될까 [르포]AWS 손잡은 현대차, 자율주행 시뮬레이션도 클라우드로 "역대 가장 강한 S클래스"…AMG S63E 퍼포먼스 국내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한-캄보디아 정상 '전략적 동반자 관계' 수립 세계랭킹 2위 매킬로이 "결혼 생활 파탄이 났다" [뉴스속 용어]머스크, 엑스 검열에 대해 '체리 피킹'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