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설 직후 3.000% 급등 행진할 단 하나의 종목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한두달 전부터 강력하게 제시해온 추천종목들이 모조리 대폭등 하면서 대부분의 회원님들의 계좌를 300%~600%까지 불려드렸다.

이미 대선관련 테마주에서는 동양물산과 서한, 보령메디앙스까지 한 두달만에 200%~400%이상 수익을 챙겼드렸다.
뿐만 아니라 자원개발주였던 코코는 3,000원대 잡아서 18,000원에 이익을 실현해 400%가량의 수익을 챙겨드렸고, 엔알디 역시 1,300원대부터 잡아드려 300%이상 수익을 내면서 정말로 많은 회원님들께 찬사의 메일이 쏟아졌다.

2007년 상투에서 1억 이상 투자하여 80%가량 손실이 났던 여러 회원분들의 계좌를 이 종목들로 원금회복은 물론 수익까지 챙겨드렸고, 필자를 믿고 1년 전부터 같이 투자해온 회원님들은 불과 수백만원의 종잣돈으로도 억대계좌를 터뜨리고 있다.

이렇게 수많은 급등주를 잡아드렸음에도 불구하고, 단 한번도 제대로된 수익을 아직까지 챙기지 못했다면 오늘 필자가 공개할 이 종목만큼은 목숨을 걸어서라도 물량을 확보하길 바란다.
세력들의 철저한 눈가림 속에 10년에 한번 올까 말까 한 이번 종목은 지면을 통해 공개를 해도 되는지에 대해 엄청난 고민과 번뇌를 만들게 한 종목이다.
아마도 필자가 조금만 늦게 발굴했다면 이미 주가는 수백%이상 급등한 후 였을것이고, 수백개 이상 급등종목을 발굴해온 전문가인 필자조차도 이번 종목을 그냥 지나쳤다면 땅을 치고 후회 했을 종목이다.
따라서 주식투자 하면서 극소수만이 누릴 수 있다는 쩜상랠리의 기쁨과 환희를 제대로 느끼고 싶다면 이번이 마지막이란 심정으로 과감하게 승부수를 띄우기 바란다.

필자가 작년 5월초에 3천원까지는 무조건 공략하라고 했던 젬백스가 함암백신 임상3상 조기종료기대감과 나스닥 상장추진 등의 재료로 지금 2만원을 향해가고 있다. 함암 백신 원천기술을 통해 췌장암은 물론, 간암, 폐암까지 적응증을 확대할 수 있는 원천기술을 보유한 젬백스가 바닥에서 7~8배가량 터져나오고 있지만 오늘 추천드릴 이 종목에 비하면 그저 맛뵈기에 불과할 뿐이다.

필자는 이 회사를 발굴하고 까무러치지 않을 수가 없었다. 의학계의 최대화두라고 할 수 있는 항암치료와 난치성 만성질환 부분에서 천연물을 통한 신물질을 개발완료하여, 세계시장을 독점적으로 선점할 수 있는 엄청난 초대형 호재가 발생한 것이다.
이러한 사실에 대해 의학업계는 증권가에서도 파악하고 있는 사람이 극소수에 불과하기 때문에 대한민국 증시를 한방에 뒤흔들 극도로 민감한 이슈라서, 소위 증권가 상위1%의 세력들에 의해 물량이 장악되고 있다라는 소식을 필자가 입수했다.

뿐만 아니라, 정부에서도 천연물신약을 미래산업 선도기술 중 하나로 채택하면서 천문학적인 자금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히고 있어, 미래기대 성장성에 열광하여 수십배 터져나가는 테마주로써 대폭등의 전형적인 패턴을 갖추고 있다라는 것이다.
단지 이것만으로 추천드릴 필자가 아니다. 동사가 천연물을 소재로 개발한 이번 블록버스터급 신약은 이미 시장규모가 약 1,000조원에 이르고 있다.

천연물 신약은 1건 개발시 1조원 이상의 매출뿐만 아니라 매출의 50%까지도 순이익으로 창출되는 고부가가치 산업이기 때문에 그야말로 사상초유의 실적을 동반하면서 셀트리온을 능가할 새로운 바이오의 황제주로 자리잡을 것이 확실시 되고 있는 상황이다.

설 직후 3.000% 급등 행진할 단 하나의 종목
AD
원본보기 아이콘

셀트리온은 현재 시가총액이 4조원을 넘는다. 하지만 이 기업은 현재 시가총액이 1천억도 안된다면 앞으로 어디까지 터질지에 대해서는 여러분의 몫으로 남겨두겠다.

20년동 안 주식시장에서 전문가로 활동한 필자조차도 이런 회사가 있는지 조차 몰랐으니, 이 회사가 알려지게 되면 대부분의 투자자들은 이런 회사도 있었구나 하며 분명 놀라움을 금치 못할 것이다. 정말이지 최소 수백%~수천%이상 터져나갈 大폭등 종목을 급등하기 일보직전에 아주 극적으로 필자가 찾아낸 것이다.

이제 시간이 얼마없다! 일주일전부터 거래량이 점점 줄어들며 유통물량이 마르고 있어, 세력들 조차 혈안이 되어 미친듯이 물량을 구하고 있다라는 소문이다.
특히 2~3일전부터 호가공백을 채우는 매수규모가 도무지 일반인이라 보기 힘들만큼 큰 물량들이 들어오고 있는데 이렇게 되면 장마감전에 상한가로 말아 부쳐 내일부터 점상한가로 날아갈 수도 있는 상황이다.

지면을 통해 더 이상 많은 내용을 열거할 수 없지만 분명히 말할 수 있는 것은 이 종목을 매수만 한다면 당신은 이미 성공한 투자자가 되어 엄청난 돈을 거머쥘 수 있다라는 사실 딱 한가지 만은 분명히 기억해 두길 바라겠다.

설 직후 3.000% 급등 행진할 단 하나의 종목 원본보기 아이콘

[Hot Issue 종목 게시판]
대국 / SK하이닉스 / 동진쎄미켐 / 인팩 / 게임하이 / 후성 / 코코 / 케이엘넷 / 대창 / CU전자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 자료입니다. 이는 아시아경제의 의견과는 상관없으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본 기사는 개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식물원 아닙니다…축하 화분으로 가득 찬 국회 "진짜 선 넘었다" 현충일에 욱일기 내건 아파트 공분 자동차 폭발에 앞유리 '박살'…전국 곳곳 '北 오물 풍선' 폭탄(종합)

    #국내이슈

  • '세계 8000명' 희귀병 앓는 셀린디옹 "목에서 경련 시작되지만…" '세계 최초' 미인 대회에 1500명 도전…심사 기준은 '손과 눈 주변' "비트코인 8월까지 5배 폭등"…'부자 아빠' 저자의 전망

    #해외이슈

  • [포토] 화이팅 외치는 올원루키테니스대회 참가 선수들 [포토] '전우여 평안하시오...' [포토]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현충일

    #포토PICK

  • 기아, 美서 텔루라이드 46만대 리콜…"시트모터 화재 우려"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고국 온 백제의 미소, ‘금동관음보살 입상’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