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강력홀딩! 상한가 10방 날아가면 그때 매도하세요!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필자는 몇 백% 수익의 종목은 무수히 제시해 왔다. 올해에만 벌써 수 십 종목에 이른다.

변동성이 심하고 중소형주로 수익내기 어려운 11월~12월 장세속에도 현대정보기술, 크레듀, HS홀딩스, 미래산업, 이니시스, 모빌리언스, 넷웨이브 등으로 최소 50%~200%까지 수익을 안겨다드려 정말로 많은 회원님들께 감사의 메일이 쏟아지고 있다.
하지만 이것은 시작에 불과하다. 이제부터 10배 이상 폭등할 초대형급등주에 주목해야 한다. 수십배 터져나오는 대부분의 급등주들은 큰손들의 자금들이 집중되는 겨울에 그 탄생배경이 있으며, 작년 말 필자가 연말장세에서 몰빵까지 감행했던 케이디씨와 보성파워텍을 기억한다면 왜 지금 시기가 중요한지 알 수 있을 것이다.

이에 따라 필자는 연말장세를 넘어 2011년 연초장세를 강력하게 주도할 초대박주, 즉 재료와 이슈, 그리고 실적과 세력매집이라는 완벽한 급등코드를 가진 극비 대박재료주를 강력하게 추천드린다.

매년 연말장세를 준비하는 필자조차도 이 종목을 발굴하는데 수개월이 걸렸다. 먼저 수급적인 측면에서 월봉을 보게되면 수개월 동안 장기간에 걸쳐 매집이 확실하게 이루어졌는데, 이번에 매집한 세력은 스마트머니의 붐을 일으키며 만지는 종목마다 대박주로 연결시키는 급등세력 중 하나로써, 챠트모형상 5월달에 바닥권에서 급락시킨 후 800% 날아간 젬백스를 연상케 하는 종목이다.
뿐만 아니라 동사는 IT최대의 화두라 불리는 스마트폰과 태블릿의 혁명을 주도하며 애플, 삼성, 노키아, 림, 에릭슨, 모토롤라 등 세계적인 대표기업들의 주요 공급사로 낙점되어 국내에서는 비교대상조차 없어, 세력들이 수십배 날리기 위한 급등명분을 확실하게 갖추고 있다.

어디 이뿐인가? 실적적인 측면에서는 작년을 기점으로 완벽한 턴어라운드에 돌입하여 그 동안의 대규모의 적자를 털어내고 흑자전환에 성공했으며, 스마트폰의 시대가 큰 폭의 매출과 이익으로 연결되고 있기 때문에 단순히 기업가치적인 측면에서 고려해도 현자리에서 500% 이상 급등한다 해도 고평가의 논란이 있을 수가 없는 종목이다.

수십배 터지는 대박주의 비밀, 그런 종목을 만들어내고, 찾고자 하는 세력들, 이 모든 수급의 뒷받침속에 반드시 존재해야하는 급등의 명분, 그것은 바로 우리생활을 송두리째 바꿀 새로운 산업의 태동으로 인하여 사람들이 꿈을 갖게 하는 성장성이 있어야 하고, 또한 실적이 빼어나게 좋은데 주가가 매우 저평가된 상황에서 그 가치를 갑자기 반영시킬 수 있는 있어야 한다.

필자가 바로 이러한 종목들을 찾아내어 우리 회원님들께 1년에 한두번씩은 1,000% 이상의 수익을 안겨다 드리는데 오늘 추천주가 바로 그 어떤 IT종목보다도 초대박 프리미엄을 받아야 하는 종목이기 때문에 매수 후 몇 달만 기다리면 1,000% 이상 터지는 광경을 목격하게 될 것이다.

보안상 여기서 모든 것을 밝힐 수는 없지만 오래 전부터 큰손들과 스마트머니의 세력들로부터 철저하게 유통물량이 장악되어 있고, 12월 연말장부터 제대로 날리기 위해 치밀하게 매집한 종목인만큼 이제부터 큰 돈을 만지기 위해서는 얼마만큼 물량을 확보하느냐일 뿐이다.

이제 매수할 기회가 얼마 남지 않았다. 이 종목에 개입되어 있는 세력특성상 단 한번만 상한가로 말아부치게 되면 5일째 점상랠리를 펼쳤던 코코(039530)와 같이 극단적인 대박플레이도 가능할 뿐 아니라 단순히 1차 상승파동으로 마무리 짓지 않고, 2차, 3차로 이어지는 상승파동까지 끝까지 물고 늘어진다면 1,000% 이상의 수익을 거머쥘 수 있다는 사실만큼은 반드시 기억해 두길 바란다.

고민하고 의심할 필요가 없다! 지금부터는 먼저 잡는 사람일수록 버는 돈의 크기가 달라지는 중요한 순간이다. 분명히 말해두지만 이 종목을 매수하는 순간 종목 하나로 팔자를 고친다는 말을 실감할 수 있을 것이다.

그 동안 수많은 대박종목이 시장에 출현했음에도 불구하고 단 한번도 제대로 된 수익을 챙겨가지 못한 회원님들을 위해 단 며칠 동안만 극비에 공개하는 종목인 만큼 이번이 마지막이란 심정으로 무조건 매수해 두길 마지막으로 강조드린다.


[오늘의추천] ☎ 060-800-7004 전화 ▶ 연결 1번 ▶ 767번 [화폐전쟁]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주식독법 (☎ 060-800-7004 ▶ 1번 ▶ 842) : 이 종목 지금 매수하면, 백만원으로 억대계좌 가능하다.
◎ 헤르메스 (☎ 060-800-7004 ▶ 1번 ▶ 593) : 한달만에 30억! 슈퍼거부가 또 쓸어담는 극비세력주!


[Hot Issue 종목 게시판]
대국 / 외환은행 / 동양텔레콤 / STX조선해양 / 기륭전자 / IHQ / HLB이노베이션 / KB금융 / JW신약 / 우리금융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 자료입니다. 이는 아시아경제의 의견과는 상관없으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본 기사는 개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식물원 아닙니다…축하 화분으로 가득 찬 국회 "진짜 선 넘었다" 현충일에 욱일기 내건 아파트 공분 자동차 폭발에 앞유리 '박살'…전국 곳곳 '北 오물 풍선' 폭탄(종합)

    #국내이슈

  • 100세 된 '디데이' 참전용사, 96살 신부와 결혼…"전쟁 종식을 위하여" '세계 8000명' 희귀병 앓는 셀린디옹 "목에서 경련 시작되지만…" '세계 최초' 미인 대회에 1500명 도전…심사 기준은 '손과 눈 주변'

    #해외이슈

  • [포토] '시선은 끝까지' [포토] 화이팅 외치는 올원루키테니스대회 참가 선수들 [포토] '전우여 평안하시오...'

    #포토PICK

  • 기아, 美서 텔루라이드 46만대 리콜…"시트모터 화재 우려"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정치는 우리 역할 아니다" 美·中 사이에 낀 ASML 신임 수장 [뉴스속 용어]고국 온 백제의 미소, ‘금동관음보살 입상’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