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CJ제일제당, '메이드 인 홈 캠페인'..맘짱 33인 선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CJ제일제당의 백설 프리믹스는 홈메이드 간식 문화 정착을 위한 ‘메이드 인 홈(made in home) 캠페인’을 론칭, 대표 맘으로 활약할 ‘맘짱 33인’을 오는 27일까지 선발한다.

4일 CJ제일제당은 이같이 밝히고 선발된 맘짱 33인은 ‘메이드 인 홈’ 캠페인의 런칭을 알리는 발대식을 시작으로 3개월 동안 활동하게 된다고 설명했다.
이들은 메이드 인 홈 캠페인의 공식 카페, ‘엄마 사랑 듬뿍 담긴 메이드 인 홈’을 통해 적극적인 활동을 할 예정이다.

집에서 요리를 즐기고 온라인 블로그가 있는 주부라면 누구나 ‘메이드 인 홈 캠페인’의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adeinhome2010)에 방문해 맘짱에 응모할 수 있다.

맘짱 33인에게는 소정의 활동비와 함께 3개 월 동안 백설 프리믹스의 공식 행사에 우선적으로 초대되며, 프리믹스 제품외에도 CJ제일제당의 다양한 제품이 지원된다.
CJ제일제당 프리믹스 관계자는 "단순히 안전하고 맛있는 홈 메이드 간식을 제공하는 차원을 넘어, 갓 구워져 나온 간식처럼 따뜻한 사랑과 나눔의 문화가 가득한 가정과 사회를 구현하고자 ‘메이드 인 홈 캠페인’을 마련하게 됐다"고 말했다.



박소연 기자 muse@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기준금리 11연속 동결…이창용 "인하시점 불확실성 더 커져"(종합2보) 韓, AI 안전연구소 연내 출범…정부·민간·학계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 '해병대원 특검법' 재의요구안 의결…尹, 거부권 가닥

    #국내이슈

  • '금리인하 지연' 시사한 FOMC 회의록…"일부는 인상 거론"(종합) "출근길에 수시로 주물럭…모르고 만졌다가 기침서 피 나와" 中 장난감 유해 물질 논란 "눈물 참기 어려웠어요"…세계 첫 3D프린팅 드레스 입은 신부

    #해외이슈

  • [아경포토] 이용객 가장 많은 서울 지하철역은? [포토] '단오, 단 하나가 되다' [포토] 중견기업 일자리박람회

    #포토PICK

  • KG모빌리티, 전기·LPG 등 택시 모델 3종 출시 "앱으로 원격제어"…2025년 트레일블레이저 출시 기아 EV6, 獨 비교평가서 폭스바겐 ID.5 제쳤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서울 시내에 속속 설치되는 'DTM' [뉴스속 용어]"가짜뉴스 막아라"…'AI 워터마크' [뉴스속 용어]이란 대통령 사망에 '이란 핵합의' 재추진 안갯속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