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우결' 영어교사 닉쿤, 조권-가인에 영어 가르치다 폭소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조범자 기자]2PM의 닉쿤이 조권과 가인에 영어를 가르치다 폭소를 터뜨렸다.

닉쿤은 27일 오후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홍콩 설 퍼레이드 출국을 앞둔 '아담부부' 조권-가인에게 영어를 가르치는 일일교사로 깜짝 출연했다.
태국 홍보대사로도 활약하고 있는 닉쿤은 한국대표로 국제행사 참석을 앞두고 있는 이들에게 기본적인 영어 인사는 물론 홍보대사로서의 매너와 자세를 갖춰야한다고 충고한다.

하지만 아담부부는 다짜고짜 영어로만 말하는 닉쿤이 당황스럽고, '짧은 영어'로 엉터리 영어를 남발해 닉쿤을 어이없게 했다.

닉쿤이 "한국의 전통음식이 뭐냐"고 묻자 조권은 "불고기..파이어 비어(fier beer)"라고 말해 폭소를 터뜨리게 했고 가인은 닉쿤의 얼굴을 보니 집중이 안된다며 "예스, 노, 오케이"로만 대답, 웃음바다를 만들었다.
닉쿤은 삼겹살 점심을 준비하면서 '화보'같은 포즈로 직접 마늘을 자르거나 감미로운 피아노를 연주하는 등 가인의 가슴을 설레게 해 조권의 질투심을 자아내기도 했다.

한편 정용화-서현 부부는 서현이 꿈에 그리던 '정원이 있는 하얀 2층집'이 자신들의 신혼집으로 정해져 행복감에 들뜬다. 하지만 서현은 기대와 달리 2층만 사용하는 데 대해 실망감을 감추지 못하고 그런 서현에 용화는 어쩔 줄 모른다.

조범자 기자 anju1015@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힙플힙템] 입지 않고 메는 ‘패딩백’…11만개 판 그녀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 굳건한 1위 뉴진스…유튜브 주간차트 정상 [포토] 외국인환대행사, 행운을 잡아라

    #국내이슈

  • 100m트랙이 런웨이도 아닌데…화장·옷 때문에 난리난 중국 국대女 "제발 공짜로 가져가라" 호소에도 25년째 빈 별장…주인 누구길래 "화웨이, 하버드 등 美대학 연구자금 비밀리 지원"

    #해외이슈

  • [포토] '다시 일상으로' [포토] '공중 곡예' [포토] 우아한 '날갯짓'

    #포토PICK

  • 캐딜락 첫 전기차 '리릭' 23일 사전 계약 개시 기아 소형 전기차 EV3, 티저 이미지 공개 현대차 수소전기트럭, 美 달린다…5대 추가 수주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서울시, 불법주차 단속 '바너클' 도입하나?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