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3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사전응모를 통해 뽑힌 고객들의 프로포즈 영상이 전국 60개 올리브영 매장 LCD 화면을 통해 흘러나올 예정이다.
CJ올리브영 관계자는 "11주년을 맞아 고객들과의 감성적 유대감을 쌓을 수 있는 감성 마케팅을 통해 따뜻하고 친근한 브랜드로 다가가겠다"고 말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종목 수익률 100% 따라하기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