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서비스를 통해 파주시청은 ▲ 결제 프로세스 개선을 통한 업무 생산성 향상 ▲ 효율적인 요금수납으로 민원인에게 더 신속한 서비스 제공 등 전반적인 행정서비스의 질적 개선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민원인들은 별도의 현금을 준비할 필요가 없어 편리하고, 본인 인증을 거친 뒤 결제가 되므로 개인정보 노출이 될 우려가 없어 안전하다.
파주시청 측은 이번 서비스로 인해 시민들에게 다양한 결제 수단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서비스 만족도가 더욱 올라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파주시는 빠르고 편리한 민원 처리로 시민 편의를 강화하기 위해 휴대폰결제 도입뿐만 아니라 전화 한 통으로 증명서를 발급해 주는 민원 홈서비스 등 다양한 형태의 민원 업무 효율화를 추진 중이다. $pos="C";$title="";$txt="";$size="536,377,0";$no="2009110509364337793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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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진오 기자 jokim@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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