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이벤트는 드라마 방영 기간 중에 하나은행 홈페이지에서'하나 369 정기예금'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3 / 6 / 9 숫자가 들어간 드라마 방영 회차의 시청률을 맞추는 이벤트이다.
하나은행 신사업추진부 관계자는 "드라마 '아이리스'에 대한 '하나 시네마론' 지원을 기념해 드라마 시청률 맞추기라는 Fun 요소를 가미한 금융상품 가입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한편 하나은행은 작년 금융권에서 처음으로 문화와 금융을 결합한 Cult-duct (culture + product) 상품으로 '베토벤 바이러스 정기예금'과 같은 드라마 정기예금 출시에 이어 올 4월 '하나 시네마론'도 출시하는 등 문화 관련 금융상품 역시 지속적으로 출시해 오고 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박성호 기자 vicman1203@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