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소녀시대, 가요계 이어 광고계도 석권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강승훈 기자] 소녀시대가 가요계에 이어 광고계도 석권하며 국민 걸그룹다운 인기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소녀시대는 현재 휴대폰, 화장품, 금융, 음료, 식품 등 업계를 막론하고 10여 개 브랜드의 모델로 활약하며 CF퀸으로서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또한 현재 방영되고 있는 광고 외에도 소녀시대 멤버를 모델로 영입하기 위한 각종 브랜드의 러브콜이 쇄도하고 있어, 앞으로도 CF퀸 소녀시대의 독주는 계속될 것으로 기대된다.

광고업계 관계자는 “소녀시대는 전 연령대로부터 높은 인지도와 호감도를 얻고 있는데다 9명의 멤버 모두 뚜렷한 매력과 개성을 소유, 친근하면서도 다양한 이미지를 어필할 수 있어 광고주들이 찾는 1순위 스타로 꼽히고 있다.”고 설명했다.

특히, 소녀시대는 최근 브랜드 컨설팅 전문기관인 브랜드38 연구소에서 실시한 2009년 하반기 'TV 광고모델로 가장 선호하는 스타' 설문조사에서도 유재석, 김연아와 함께 빅 3를 차지할 만큼 소비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아, 광고계도 석권한 소녀시대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한편, 소녀시대는 미니앨범 2집 ‘소원을 말해봐’ 활동을 마친 후 멤버별 활동을 펼치며 새 앨범 작업에 주력하고 있다.

강승훈 기자 tarophine@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허그'만 하는 행사인데 '목 껴안고 입맞춤'…결국 성추행으로 고발 음료수 캔 따니 벌건 '삼겹살'이 나왔다…출시되자 난리 난 제품 수천명 중국팬들 "우우우∼"…손흥민, '3대0' 손가락 반격

    #국내이슈

  • "단순 음악 아이콘 아니다" 유럽도 스위프트노믹스…가는 곳마다 숙박료 2배 '들썩' 이곳이 지옥이다…초대형 감옥에 수감된 문신남 2000명 8살 아들에 돈벌이 버스킹시킨 아버지…비난 대신 칭찬 받은 이유

    #해외이슈

  • [포토] '아시아경제 창간 36주년을 맞아 AI에게 질문하다' [포토] 의사 집단 휴진 계획 철회 촉구하는 병원노조 [포토] 영등포경찰서 출석한 최재영 목사

    #포토PICK

  • 탄소 배출 없는 현대 수소트럭, 1000만㎞ 달렸다 경차 모닝도 GT라인 추가…연식변경 출시 기아, 美서 텔루라이드 46만대 리콜…"시트모터 화재 우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이혼한 배우자 연금 나눠주세요", 분할연금제도 [뉴스속 그곳]세계문화유산 등재 노리는 日 '사도광산' [뉴스속 인물]"정치는 우리 역할 아니다" 美·中 사이에 낀 ASML 신임 수장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