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빅토리아 베컴의 갈비씨 패션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날씬하다 못해 뼈만 앙상한 영국 여성그룹 스파이스 걸의 멤버였던 빅토리아 베컴(35)이 디자이너로 새롭게 선보인 드레스가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베컴은 이미 많은 작품을 스스로 모델로 나서 선보인 바 있다. 프로 모델들 가운데 베컴 패션을 모방하는 이가 있을 정도로 인기다.
19일(현지시간) 영국 일간 데일리 메일에 따르면 베컴이 선보인 추동 '빅토리아 베컴 컬렉션'은 비평가들로부터 호평 받으며 슈퍼모델 엘 맥퍼슨, 캐서린 젠킨스 같은 유명 열혈팬까지 확보하고 있다.


베컴의 컬렉션에는 그 유명한 '카르몽텔 드레스'(약 430만 원)도 포함된다. 베컴은 런던에서 회색 카르몽텔을, 미국 보스턴에서는 빨간 것을 입고 다닌 바 있다. 맥퍼슨은 이를 5벌이나 구입한 것으로 알려졌다.

베컴은 자신의 새로운 컬렉션을 '모던', '럭셔리', '평범'이라는 세 단어로 요약했다.

패션잡지 V매거진은 베컴의 컬렉션에 대해 "가장 우아한 슈퍼맘을 위한 옷"이라고 평했다.

빅토리아 베컴 컬렉션이 인기몰이에 나서면서 이를 구입하기 위해 기다리는 대기자가 장사진을 이루고 있다. 유명 스타들에게 선물할 여분조차 없을 정도다.

여성의 아름다움을 강조한 잘록한 허리, 종아리까지 내려오는 길이가 베컴 컬렉션의 특징이다.


한편 베컴의 이름을 단 코티 향수 두 종은 지금까지 세계 전역에서 매출 1억 달러를 기록했다. 그 가운데 베컴에게 돌아간 순이익은 500만 달러에 이른다.

베컴은 아르마니, 마크 제이콥스와도 광고 계약을 맺었다. 지난해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킨 3개월 간의 스파이스 걸 재결합 순회공연으로 수백만 달러도 만졌다.

이진수 기자 commun@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국내이슈

  •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딸 사랑했다"…14년간 이어진 부친과의 법정분쟁 드디어 끝낸 브리트니

    #해외이슈

  •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PICK

  •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