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링크는 BC카드 서울 본사와 전국 영업점뿐만 아니라 콜센터에도 인터넷전화 서비스 인프라를 구축하게 된다.
SK텔링크는 특히 인터넷전용회선의 대역폭을 충분히 확보하고 광대역 음성코덱 기술을 적용해 통화 품질이 기존 유선전화(PSTN)과 거의 차이가 없도록 할 예정이다.
홍성균 SK텔링크 상무는 “신용카드사라는 사업 특성상 고객의 문의와 상담이 이뤄지는 콜센터의 경우 통화 품질이 비용 절감 못지 않게 중요한 요구 사항”이라며 “SK텔링크의 기업형 인터넷전화를 도입한 것은 통화 품질과 안정성에 대한 신뢰가 바탕이 된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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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진오 기자 jokim@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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