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급 베이커리 부티크숍 표방, 명동 눈스퀘어 입점하고 오픈 기념 행사
2000년 싱가포르에서 설립된 이후 홍콩, 호주, 미국 등 전세계 15개국 200개 이상의 베이커리를 보유한 브레드톡은 지난해 4월 명동에 1호점을 내며 국내 소비자들에게 첫선을 보였다.
$pos="C";$title="브레드톡";$txt="브레드톡의 베스트셀러 '플로스'.";$size="450,337,0";$no="200907122023273985362A_3.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출시 후 1년동안 130만개가 팔린 플로스는 브레드톡의 대표적인 베스트셀러다. 이밖에도 각국의 라이프스타일과 트렌드에 맞게 일본식 치킨커리에서 모티브를 딴 '커리 도조', 프랑스 바게뜨 빵에 일본식 생선 알을 곁들인 '프렌따이고' 등 수백가지의 레시피를 개발해 선보이고 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최대열 기자 dychoi@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