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바비리스 "6개월만에 200억 돌파"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1만원 가격인하 및 홈페이지 통해 200억원 기념 이벤트도 열어

유럽 헤어아이론 브랜드 바비리스 파리의 '원샷 디지털셋팅'이 국내 출시 6개월도 채 안되는 기간에 200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제품의 기존 가격이 7만9000원이었던 점을 감안하면 25만개 이상의 판매고를 올린 셈.

이에 국내 수입유통사인 아인스 엠앤엠(M&M)은 해당 제품의 가격을 1만원 내려 6만9000원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소비자들의 부담을 조금이라도 덜어주기 위해 이번에 가격인하를 결정했다고 회사 측은 덧붙였다.

회사 한 관계자는 "해당 제품의 인기요인은 독보적인 기술력에 있다"고 설명했다. 디지털 칩이 내장된 상판으로 사용효과를 배가시킨 점은 물론 온도조절이 가능한 안쪽 열 플레이트가 있어 누구나 손쉽게 자유로운 헤어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는 것.

200억 돌파를 기념해 다음달 7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도 열린다.

먼저 '지명수배! 바비리스 매니아' 이벤트는 회사 홈페이지(www.babyliss.co.kr)에 제품을 들고 있는 본인의 사진을 올리거나 본인의 사진을 올리고 사용하고 싶은 제품의 사연을 올리면 된다. 추첨을 통해 최신 넷북, 패션시계, 가방 등을 경품으로 받을 수 있다.

퀴즈 이벤트도 같이 진행된다. 이 기간 동안 바비리스 홈페이지를 방문해 간단한 퀴즈를 풀어 응모하면 된다. 당첨자에겐 블루마린 패션시계와 목걸리, 향수 등이 제공된다.

두 이벤트 모두 해당 제품을 사용한 적이 있거나 사용하고 싶은 소비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총 200명에게 선물을 준다는 계획이다. 당첨자 발표는 내달 12일.

최대열 기자 dychoi@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이수만과 상하이 동행한 미소년들…데뷔 앞둔 중국 연습생들? '허그'만 하는 행사인데 '목 껴안고 입맞춤'…결국 성추행으로 고발 음료수 캔 따니 벌건 '삼겹살'이 나왔다…출시되자 난리 난 제품

    #국내이슈

  • 관람객 떨어뜨린 카메라 '우물 우물'…푸바오 아찔한 상황에 팬들 '분노' [영상] "단순 음악 아이콘 아니다" 유럽도 스위프트노믹스…가는 곳마다 숙박료 2배 '들썩' 이곳이 지옥이다…초대형 감옥에 수감된 문신남 2000명

    #해외이슈

  • "여가수 콘서트에 지진은 농담이겠지"…전문기관 "진짜입니다" [포토] '아시아경제 창간 36주년을 맞아 AI에게 질문하다' [포토] 의사 집단 휴진 계획 철회 촉구하는 병원노조

    #포토PICK

  • 벤츠 신형 C200 아방가르드·AMG 출시 속도내는 中 저고도경제 개발…베이징서도 플라잉카 날았다 탄소 배출 없는 현대 수소트럭, 1000만㎞ 달렸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대통령실이 쏘아올린 공 '유산취득세·자본이득세' [뉴스속 용어]"이혼한 배우자 연금 나눠주세요", 분할연금제도 [뉴스속 그곳]세계문화유산 등재 노리는 日 '사도광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