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측에 따르면 국내 모바일 게임사가 글로벌 음료업체와 제휴를 맺고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것은 처음 있는 일이다.
이번 제휴를 통해 전국의 245ml 코카콜라 캔에 '2009프로야구', '하이브리드', '절묘한타이밍2' 등 게임빌의 주요 게임 캐릭터들이 선보이게 된다.
게임빌은 이번 대규모 공동 프로모션 기간 동안 코크플레이닷컴 사이트에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인기 모바일게임들을 할인해 제공할 예정이다. 또 휴대폰으로 접속해 게임을 내려받는 고객들에게는 코카콜라를 제공한다.
한국코카콜라의 강은경 차장은 "히트작을 다량 보유하고 있는 게임빌과 제휴는 큰 의미가 있다"며 "코카콜라에 게임빌의 유명 모바일게임이 더해져 새로운 마케팅 트렌드를 만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송병준 게임빌 대표는 "우리가 친숙하게 즐겨왔던 코카콜라를 통해 모바일게임이 대중적으로 다가설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이번을 계기로 전국적으로 모바일게임의 새 바람이 일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pos="C";$title="";$txt="";$size="550,440,0";$no="2009040115120237366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김철현 기자 kch@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