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서울우유, 칼슘함량 대거 높인 '가족형 발효유'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식음료 위기극복 전략 상품

서울우유 요하임

서울우유가 지난해 출시한 '요하임(Yoheim)' 요구르트는 최근 TV 광고와 더불어 다양한 프로모션을 펼치면서 최근 판매량이 일평균 4만개를 돌파했다.

요하임은 900ml의 대용량으로 온 가족이 함께 마시기에 넉넉할 뿐만 아니라 기존 발효유 대비 훨씬 경제적인 가격대로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가족형 발효유다. 요구르트의 '요(Yo)'와 집을 뜻하는 독일어 '하임(heim)'의 합성어로 만들어진 제품명 요하임은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요구르트' 라는 제품의 특징을 한마디로 표현하고 있다.

요하임은 기존 농후발효유 대비 지방함량은 2분의 1로 낮추면서 하루 2컵이면 일일 칼슘 권장량의 2분의 1을 섭취할 수 있을 만큼 칼슘 함유량을 높였다. 딸기와 사과의 천연과즙을 사용해 발효유 특유의 텁텁한 맛은 없애고 과일의 상큼하고 깔끔한 맛을 최대한 살렸다.

여기에 서울우유가 자체 개발한 프로바이오틱 앤 프리바이오틱스(Probiotic & Prebiotics) 복합 유산균과 식이섬유, 올리고당까지 들어있어 발효유의 기본인 장 건강까지 소홀히 하지 않았다. 다이어트는 물론 칼슘섭취와 장 건강까지, 온 가족이 요하임 한 컵씩이면 간단하게 가족건강을 챙길 수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요하임은 일반 카톤팩이 아닌 캡이 달린 스파우트팩을 사용해 여러 번 나눠 마셔도 마지막까지 늘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위생적인 면까지 고려했다. 가격은 2700원.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오동운 후보 인사청문회... 수사·증여 논란 등 쟁점 오늘 오동운 공수처장 후보 인사청문회…'아빠·남편 찬스' '변호전력' 공격받을 듯 우원식, 22대 전반기 국회의장 후보 당선…추미애 탈락 이변

    #국내이슈

  • 골반 붙은 채 태어난 샴쌍둥이…"3년 만에 앉고 조금씩 설 수도" "학대와 성희롱 있었다"…왕관반납 미인대회 우승자 어머니 폭로 "1000엔 짜리 라멘 누가 먹겠냐"…'사중고' 버티는 일본 라멘집

    #해외이슈

  • '시스루 옷 입고 공식석상' 김주애 패션…"北여성들 충격받을 것" 이창수 신임 서울중앙지검장, 김 여사 수사 "법과 원칙 따라 제대로 진행" 햄버거에 비닐장갑…프랜차이즈 업체, 증거 회수한 뒤 ‘모르쇠’

    #포토PICK

  • 車수출, 절반이 미국행인데…韓 적자탈출 타깃될까 [르포]AWS 손잡은 현대차, 자율주행 시뮬레이션도 클라우드로 "역대 가장 강한 S클래스"…AMG S63E 퍼포먼스 국내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한-캄보디아 정상 '전략적 동반자 관계' 수립 세계랭킹 2위 매킬로이 "결혼 생활 파탄이 났다" [뉴스속 용어]머스크, 엑스 검열에 대해 '체리 피킹'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