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이지함 화장품 온라인 홍보 대사 선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LJH Friends’ 서포터즈 10명

이지함 화장품(대표 김영선)은 6개월 동안 온라인 홍보 대사로 활동할 서포터즈 ‘LJH 프렌즈’ 제1기 10명을 선발했다.

선발된 서포터즈는 평소 화장품과 뷰티에 대한 열정을 갖고 있고 개인적인 블로그를 운영하는 파워블로거로 양질의 콘텐츠를 포스팅해 온라인에서 영향력을 발휘하는 사람들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이달부터 7월까지 온라인 블로그, 카페, 커뮤니티 등에서 이지함 화장품 또는 스킨케어에 대한 미션을 수행하고, 화장품에 관한 정보, 다양한 후기 등 소비자에게 정확한 정보를 알리는 역할을 담당하게 된다.

임봉준 이지함 화장품 마케팅 부장은 “짧은 기간 약 500여명의 지원자가 몰릴 만큼 성황을 이뤘다”면서 “닉네임 흑진주로 활동하는 이사라씨는 지성 피부 전문 블로거로서 1일 방문자수 약 1500여명이 될 정도로 지성피부로 고민하는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파워블로그들의 위력을 엿볼 수 있었다고”밝혔다.

이 밖에 이지함 화장품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활동 기간 중 1~2개월마다 가장 활발한 활동을 한 서포터즈들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6개월 후에는 수료증이 수여된다.

채명석 기자 oricms@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오동운 후보 인사청문회... 수사·증여 논란 등 쟁점 오늘 오동운 공수처장 후보 인사청문회…'아빠·남편 찬스' '변호전력' 공격받을 듯 우원식, 22대 전반기 국회의장 후보 당선…추미애 탈락 이변

    #국내이슈

  • 골반 붙은 채 태어난 샴쌍둥이…"3년 만에 앉고 조금씩 설 수도" "학대와 성희롱 있었다"…왕관반납 미인대회 우승자 어머니 폭로 "1000엔 짜리 라멘 누가 먹겠냐"…'사중고' 버티는 일본 라멘집

    #해외이슈

  • '시스루 옷 입고 공식석상' 김주애 패션…"北여성들 충격받을 것" 이창수 신임 서울중앙지검장, 김 여사 수사 "법과 원칙 따라 제대로 진행" 햄버거에 비닐장갑…프랜차이즈 업체, 증거 회수한 뒤 ‘모르쇠’

    #포토PICK

  • 車수출, 절반이 미국행인데…韓 적자탈출 타깃될까 [르포]AWS 손잡은 현대차, 자율주행 시뮬레이션도 클라우드로 "역대 가장 강한 S클래스"…AMG S63E 퍼포먼스 국내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한-캄보디아 정상 '전략적 동반자 관계' 수립 세계랭킹 2위 매킬로이 "결혼 생활 파탄이 났다" [뉴스속 용어]머스크, 엑스 검열에 대해 '체리 피킹'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