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토잉크, 도시의 다양한 컬러를 담은 23 가을 캠페인 공개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토잉크, 도시의 다양한 컬러를 담은 23 가을 캠페인 공개
AD
원본보기 아이콘

(주)지엔코(대표 김석주)가 전개하는 온라인 여성복 브랜드 ‘토잉크(toinq)’가 23 FALL 캠페인을 공개했다.


23SS 시즌을 시작으로 런칭을 성공적으로 이끈 ‘토잉크(toinq)’는 ‘공이 튀어 오르는 소리를 표현한 ‘toink’와 독특함을 뜻하는 ‘unique’의 합성어로, 유니크하고 트렌디한 감성을 기반으로 생기 넘치는 라이프 스타일을 지향하는 여성복 브랜드로 MZ세대들에게 온·오프라인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토잉크의 23 FALL 캠페인은 ‘CITY OF POP’을 테마로, 통통 튀는 컬러감이 돋보였던 지난 SS 시즌에 이어 도시의 다양한 컬러를 모티브로 토잉크만의 유니크하고 힙한 무드를 담아냈다. 특히 최근 Z세대들에게 레트로 트렌드로 떠오른 시티 팝에서 영감을 받아 낭만적인 리듬과 낙관적 분위기로 발전된 도시의 밤, 세련되고 쿨한 룩킹과 힙한 레이어링의 다양한 시티 캐주얼룩을 현대적으로 선보인다.

토잉크, 도시의 다양한 컬러를 담은 23 가을 캠페인 공개 원본보기 아이콘

감각적인 toinq 로고 플레이가 돋보이는 셋업과 팝한 컬러감의 니트, 셔츠를 활용한 스타일링은 시크하면서도 쿨한 무드가 느껴지며 자연스럽게 흐르는 듯한 실루엣으로 낭만적이고 자유로운 감성을 표현해냈다. 또한, 유틸리티 무드의 포켓 베스트와 셔링 블라우스를 활용한 레이어드룩은 토잉크만의 영하고 감각적인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보여준다.


이번 시즌 ‘토잉크’는 개성 있는 인플루언서들과의 지속적인 스타일링 협업은 물론 흥미로운 아트워크 혹은 레이아웃을 더해 Z세대에게 다양한 컨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토잉크’ 23 FALL 캠페인은 직영몰 ‘지엔코스타일’ 오픈을 시작으로 하고(HAGO), 29CM, W컨셉 등 다양한 온라인 플랫폼과 파르나스몰 (Thursday Island 매장옆)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특별한 오픈 프로모션과 함께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정진 기자 peng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자동차 폭발에 앞유리 '박살'…전국 곳곳 '北 오물 풍선' 폭탄(종합) 하이브, 어도어 이사회 물갈이…민희진은 대표직 유임 (상보) 김호중 검찰 송치…음주운전·범인도피교사 혐의 추가

    #국내이슈

  • 중국 달 탐사선 창어 6호, 세계 최초 달 뒷면 착륙 트럼프 "나는 결백해…진짜 판결은 11월 대선에서" "버닝썬서 의식잃어…그날 DJ는 승리" 홍콩 인플루언서 충격고백

    #해외이슈

  • [포토]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현충일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PICK

  •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