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롯데홈쇼핑, 내내스튜디오 한달만에 조회수 230만 돌파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MZ세대 시청 비중 70%차지

롯데홈쇼핑은 유튜브 예능 채널 ‘내내스튜디오’가 한 달 만에 조회수 230만을 돌파했다고 22일 밝혔다.


내내스튜디오는 콘텐츠 커머스 강화를 위해 롯데홈쇼핑이 선보인 유튜브 예능 채널이다. 자체 제작한 신규 콘텐츠를 통해 젊은 고객 유입을 확대한다는 전략이다. 실제 MZ세대(밀레니얼+Z세대) 시청 비중이 70%로 높게 나타났다.

김민경의 푸드 웹예능 '맛나면 먹으리' 방송 이미지. [사진제공=롯데홈쇼핑]

김민경의 푸드 웹예능 '맛나면 먹으리' 방송 이미지. [사진제공=롯데홈쇼핑]

AD
원본보기 아이콘

향후 롯데홈쇼핑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자체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콘텐츠에서 소개된 상품을 TV, 모바일, 온라인 등을 통해 판매하며 경쟁력을 강화할 예정이다.


롯데홈쇼핑 관계자는 “콘텐츠 커머스 강화를 위해 선보인 유튜브 예능 채널 내내스튜디오가 론칭과 동시에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해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돈 없으면 못해요"… 최대 3억 대학 축제, 최대 비용은 K팝 스타 [포토] 출근하는 추경호 신임 원내대표 곡성세계장미축제, 17일 ‘개막’

    #국내이슈

  • '머스크 표' 뇌칩 이식환자 문제 발생…"해결 완료"vs"한계" 마라도나 '신의손'이 만든 월드컵 트로피 경매에 나와…수십억에 팔릴 듯 100m트랙이 런웨이도 아닌데…화장·옷 때문에 난리난 중국 국대女

    #해외이슈

  • [포토] '봄의 향연' [포토] 꽃처럼 찬란한 어르신 '감사해孝' 1000개 메시지 모아…뉴욕 맨해튼에 거대 한글벽 세운다

    #포토PICK

  • 3년만에 새단장…GV70 부분변경 출시 캐딜락 첫 전기차 '리릭' 23일 사전 계약 개시 기아 소형 전기차 EV3, 티저 이미지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교황, '2025년 희년' 공식 선포 앞 유리에 '찰싹' 강제 제거 불가능한 불법주차 단속장치 도입될까 [뉴스속 용어]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