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한진, ‘원클릭 택배서비스’ 누적 고객 5만2000개사 돌파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서비스 3주년 맞이...1700만 박스 실적 기록

한진이 ‘원클릭 택배서비스’에 가입한 누적 고객 수가 5만2000개사를 돌파했다고 28일 밝혔다./사진제공=한진

한진이 ‘원클릭 택배서비스’에 가입한 누적 고객 수가 5만2000개사를 돌파했다고 28일 밝혔다./사진제공=한진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오규민 기자] 한진 이 ‘원클릭 택배 서비스’에 가입한 누적 고객 수가 5만2000개 사를 돌파했다고 28일 밝혔다.


해당 서비스는 공유가치창출(Creating Shared Value, CSV) 일환으로 소상공인 및 1인 판매자가 합리적인 가격과 간편한 기능으로 택배를 이용할 수 있도록 만들었으며, 2019년 10월부터 서비스를 시작했다. 현재도 월평균 1200여개 이상의 고객이 꾸준히 가입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원클릭 Scale-Up 서비스를 도입했다. 고객의 이용 패턴 등을 분석하여 퀵·당일배송, 풀필먼트, 해외 판매 지원, 쇼핑몰 고도화 및 통합관리 등 이커머스에 필요한 제휴사의 서비스를 추천하고 연결해 주고 있다.

올해 물량이 가장 많은 고객사에게 주어지는 대상을 화장품을 판매하는 ‘위해브’가 수상했다./사진제공=한진

올해 물량이 가장 많은 고객사에게 주어지는 대상을 화장품을 판매하는 ‘위해브’가 수상했다./사진제공=한진

원본보기 아이콘

원클릭 택배 서비스 가입 고객 중 장기 우수 고객을 선정하여 감사 인사와 성장을 응원하는 메시지가 담긴 사은품을 전달하는 시상식을 진행했다. 올해 물량이 가장 많은 고객사에게 주어지는 대상을 화장품을 판매하는 ‘위해브’가 수상했다. 최우수 파트너상(Best Partner)은 유성장갑(장갑), 청경윤활유(윤활유), 유유쇼핑(완구)이, 최우수 성장상(Best Growth)은 스너그코리아(수유쿠션편), 부천정스포츠(스포츠용품), 태양별(침출차 티백)이 각각 수상했다.


한진 관계자는 “앞으로도 신규 고객 유치는 물론 고객의 성장에 필요한 기능을 지속 보완하여 고객의 이커머스 사업 성장에 도움을 주는 솔루션 플랫폼으로서 역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오규민 기자 moh01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대한의사협회, '의대정원 증원 2천명 어디서나왔나?' "돈 없으면 열지도 못해" 이름값이 기준…그들만의 리그 '대학축제' [포토] 출근하는 추경호 신임 원내대표

    #국내이슈

  • 300만원에 빌릴 거면 7만원 주고 산다…뿌리째 흔들리는 미국 웨딩문화 '심각한 더위' 이미 작년 사망자 수 넘겼다…5월에 체감온도 50도인 이 나라 '머스크 표' 뇌칩 이식환자 문제 발생…"해결 완료"vs"한계"

    #해외이슈

  • 서울도심 5만명 연등행렬…내일은 뉴진스님 '부처핸섬' [포토] '봄의 향연' [포토] 꽃처럼 찬란한 어르신 '감사해孝'

    #포토PICK

  • 크기부터 색상까지 선택폭 넓힌 신형 디펜더 3년만에 새단장…GV70 부분변경 출시 캐딜락 첫 전기차 '리릭' 23일 사전 계약 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교황, '2025년 희년' 공식 선포 앞 유리에 '찰싹' 강제 제거 불가능한 불법주차 단속장치 도입될까 [뉴스속 용어]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