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대상, '종가' 빽가와 손잡고 아웃도어 김치 2종 출시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대상, '종가' 빽가 아웃도어 김치 패키지 디자인./사진=대상 제공

대상, '종가' 빽가 아웃도어 김치 패키지 디자인./사진=대상 제공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송승윤 기자] 대상은 김치 브랜드 '종가(JONGGA)'에서 가수 '빽가'와 협업한 신제품을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종가집은 지난달 브랜드 이름과 BI를 종가(JONGGA)로 변경한 바 있다. 새로운 종가의 첫 신제품은 가수 빽가가 직접 디자인한 패키지가 돋보이는 아웃도어 김치 2종이다. '종가 구워먹는 김치', '종가 쌈 싸먹는 김치' 2종으로 구성됐다. 종가는 라이프스타일로 자리 잡은 캠핑의 높은 수요를 겨냥해 이번 신제품을 출시했다.

구워먹는 김치는 고기와 함께 구워먹는 전용 김치로 종가만의 특별한 비법으로 만들었다. 구웠을 때 덜 타도록 입자가 고운 고춧가루와 특화된 양념배합기술을 사용했으며 무와 양파로 만든 특제 소스로 김치를 코팅했다. 새콤하면서도 매콤한 맛을 살려 숙성해 구운 고기와 가장 잘 어울리는 최적의 맛을 구현했다. 다양한 음식과 궁합이 좋은 쌈 싸먹는 김치는 백김치를 숙성시켜 고춧가루를 따로 씻어낼 필요가 없으며 맵지 않아 어린아이들도 거부감 없이 즐길 수 있다. 쌈 싸먹기 알맞은 사이즈로 썰어 담아 별도의 조리 과정 없이 바로 섭취할 수 있고 야외 활동 시 휴대하기 편하다. 이번 신제품 2종은 대상 온라인몰 정원e샵을 비롯해 네이버스토어, SSG몰에서 한정판매 된다.


이번 신제품은 빽가가 패키지 디자인에 직접 참여했다. 빽가는 사진작가로 한국인 최초 독일 명품 카메라 브랜드 라이카의 모델로 발탁돼 활동했다. 아웃도어 브랜드 헬리녹스 앰배서더로도 활동하고 있다. 종가는 아티스트이자 프로 캠퍼로 유명한 빽가와의 협업을 통해 종가의 신선한 변화를 만들어갈 계획이다.


대상 관계자는 "대한민국 최초의 포장김치 브랜드로 출발한 종가집이 모든 세대를 아우르는 김치 전문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종가로 리브랜딩 후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신선하고 감각적인 제품들을 출시하며 새로운 종가를 만들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



송승윤 기자 kaav@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돈 없으면 열지도 못해" 이름값이 기준…그들만의 리그 '대학축제' [포토] 출근하는 추경호 신임 원내대표 곡성세계장미축제, 17일 ‘개막’

    #국내이슈

  • '심각한 더위' 이미 작년 사망자 수 넘겼다…5월에 체감온도 50도인 이 나라 '머스크 표' 뇌칩 이식환자 문제 발생…"해결 완료"vs"한계" 마라도나 '신의손'이 만든 월드컵 트로피 경매에 나와…수십억에 팔릴 듯

    #해외이슈

  • 서울도심 5만명 연등행렬…내일은 뉴진스님 '부처핸섬' [포토] '봄의 향연' [포토] 꽃처럼 찬란한 어르신 '감사해孝'

    #포토PICK

  • 3년만에 새단장…GV70 부분변경 출시 캐딜락 첫 전기차 '리릭' 23일 사전 계약 개시 기아 소형 전기차 EV3, 티저 이미지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교황, '2025년 희년' 공식 선포 앞 유리에 '찰싹' 강제 제거 불가능한 불법주차 단속장치 도입될까 [뉴스속 용어]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