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음성 우미린 풀하우스’ 분양 앞두고 우미린 카페에서 이벤트 진행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우미건설은 ‘음성 우미린 풀하우스’ 분양을 앞두고 운영 중인 ‘우미린 카페’에서 타로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고객들에게 아파트 분양과 관련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고, 동시에 타로점 이벤트로 재미까지 더해 관심을 끈다.


이번 타로점 이벤트는 10월 8일(토)~10일(월)까지 3일간 진행된다. 전문 타로 마스터가 직접 애정·재물·학업 등의 상담을 진행하며, 사주와 토정비결도 볼 수 있다.

[우미린 카페 모습]

[우미린 카페 모습]

AD
원본보기 아이콘

또한 100% 당첨 가능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중이다. 참여자 전원에게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를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LG전자 스타일러(1등), 로봇청소기(2등), 다이슨 에어랩 볼륨 앤 쉐이프(3등) 등을 제공한다.

우미린 카페에서는 음료를 즐기며 음성 우미린 풀하우스의 분양과 관련된 상세한 정보도 들을 수 있다. 먼저 청약 자격에 대해 우선적으로 자세하게 안내 중이다. 음성군은 비규제지역이라 입주자 모집공고일 기준 성인(또는 세대주인 미성년자)이면 유주택자도 1순위 청약이 가능하다. 다만 경쟁 발생시 음성군 거주자에게 우선공급 하고, 잔여세대를 기타지역(전국) 신청자에게 분양한다. 여기에 청약통장 가입기간 6개월에 면적별 예치금 기준을 채우면 1순위 청약을 할 수 있다.


더불어 음성기업복합도시는 공공택지라 음성 우미린 풀하우스는 분양가 상한제를 적용 받는 것도 이점 중 하나다.


음성 우미린 풀하우스만의 차별화된 특장점도 들을 수 있다. 특히 음성 최초로 선보이는 유아풀과 샤워장을 갖춘 단지 내 실내수영장에 고객들이 관심이 높으며, 피트니스클럽, 실내골프연습장, 독서실, 작은 도서관 등의 커뮤니티시설도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분양 관계자는 “음성기업복합도시 내 푸르지오 1차, 2차가 연속해서 분양을 완료해 시장 분위기가 여전히 살아있고, 기업들이 몰리는 등 지역 경제에 계속해서 활력이 돌고 있다”라며 “음성 우미린 풀하우스를 기다려온 고객들이 많아 문의가 이어지고 있으며, 적극적인 청약 의사를 내비치고 있어 관심이 뜨거운 상황”이라고 말했다.


한편 음성 우미린 풀하우스는 음성기업복합도시 B4블록에 들어서며, 전용면적 84~111㎡ 총 1019가구 대단지다. 전용면적별 분양 가구수는 ▲84㎡ 875가구 ▲94㎡ 32가구 ▲101㎡ 104가구 ▲111㎡ 8가구로 선호도 높은 중대형 타입으로 구성된다.


견본주택은 10월 오픈 예정이다.




최봉석 기자 mail00@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강형욱 해명에도 전 직원들 "갑질·폭언 있었다"…결국 법정으로? 유명 인사 다 모였네…유재석이 선택한 아파트, 누가 사나 봤더니 '엔비디아 테스트' 실패설에 즉각 대응한 삼성전자(종합)

    #국내이슈

  • "50년전 부친이 400만원에 낙찰"…나폴레옹 신체일부 소장한 미국 여성 칸 황금종려상에 숀 베이커 감독 '아노라' …"성매매업 종사자에 상 바쳐" '반려견 대환영' 항공기 첫 운항…1천만원 고가에도 '전석매진'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딱따구리와 나무의 공생 [포토] 리창 중국 국무원 총리 방한 [포토] 고개 숙이는 가수 김호중

    #포토PICK

  •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없어서 못 팔아" 출시 2개월 만에 완판…예상 밖 '전기차 강자' 된 아우디 기아 사장"'모두를 위한 전기차' 첫발 떼…전동화 전환, 그대로 간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국회 통과 청신호 '고준위방폐장 특별법' [뉴스속 용어]美 반대에도…‘글로벌 부유세’ 논의 급물살 [뉴스속 용어]서울 시내에 속속 설치되는 'DTM'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