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뮤지컬 ‘아이다’ 100만 번째 관객 위한 선물 마련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뮤지컬 ‘아이다’ 100만 번째 관객 위한 선물 마련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서믿음 기자] 다음달 8일 100만 관객 돌파를 목전에 둔 뮤지컬 ‘아이다’가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제작사 신시컴퍼니는 다음달 5일부터 8일까지 100만관객 축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전석 20% 할인은 물론, 유료예매자 전원에게 폭죽 카드를 증정한다.

8일에는 배우들과 함께 총 100명의 관객들에게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타임스퀘어 1박 숙박권’, ‘글로벌코스메틱 브랜드 MAC 화장품’, ‘사인 프로그램’ 등을 증정한다.


뮤지컬 ‘아이다’는 8월7일까지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에서 공연한다.




서믿음 기자 faith@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엔비디아 테스트' 실패설에 즉각 대응한 삼성전자(종합) 기준금리 11연속 동결…이창용 "인하시점 불확실성 더 커져"(종합2보) 韓, AI 안전연구소 연내 출범…정부·민간·학계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

    #국내이슈

  • 비트코인 이어 이더리움도…美증권위, 현물 ETF 승인 '금리인하 지연' 시사한 FOMC 회의록…"일부는 인상 거론"(종합) "출근길에 수시로 주물럭…모르고 만졌다가 기침서 피 나와" 中 장난감 유해 물질 논란

    #해외이슈

  • [포토] 고개 숙이는 가수 김호중 [아경포토] 이용객 가장 많은 서울 지하철역은? [포토] '단오, 단 하나가 되다'

    #포토PICK

  • 기아 사장"'모두를 위한 전기차' 첫발 떼…전동화 전환, 그대로 간다" KG모빌리티, 전기·LPG 등 택시 모델 3종 출시 "앱으로 원격제어"…2025년 트레일블레이저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美 반대에도…‘글로벌 부유세’ 논의 급물살 [뉴스속 용어]서울 시내에 속속 설치되는 'DTM' [뉴스속 용어]"가짜뉴스 막아라"…'AI 워터마크'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