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KT, '제로 웨이스트 피크닉 세트' 출시… 친환경 브랜드 지속 발굴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KT, '제로 웨이스트 피크닉 세트' 출시… 친환경 브랜드 지속 발굴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구은모 기자] KT 가 오는 15일부터 친환경 가치소비를 테마로 '제로 웨이스트 피크닉 세트'를 'KT샵'을 통해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 상품은 일회용품 대체 서비스 소셜벤처 '트래쉬버스터즈'와 협업해 만든 다회용기 2인 세트다.


제로 웨이스트 피크닉 세트는 오렌지 컬러의 보울접시, 와인잔 2개, 스푼과 포크 2세트, 피크닉백 1개와 음료컵 1개로 구성됐다. 선착순으로 컵스트랩이 추가 제공된다. 트래쉬버스터즈 상품처럼 다회용기를 대여해 이용하는 기존의 방식과 다르게 이 상품은 구매한 고객이 소장해 지속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제로 웨이스트 피크닉 세트의 가격은 3만7000원(부가세 포함)이며, KT멤버십 포인트 차감을 이용하면 할인된 가격 3만3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구매고객은 일정기간 사용 후 제로 웨이스트 피크닉 세트를 반납하면 다시 원재료로 가공해 트래쉬버스터즈의 새로운 제품으로 다시 만드는 트래쉬버스터즈의 자원순환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참여한 고객에게는 트래쉬버스터즈의 다른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5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제로 웨이스트 피크닉 세트는 4개의 주요 KT 플래그십 공간인 KT스퀘어, KT플라자 강남역점, 가로수길점, 성대 미디어점에서 팝업 전시돼 있어 직접 체험하고 구매 할 수 있다. 해당 매장 정보는 KT 홈페이지 내 매장 찾기에서 확인 가능하다. KT 20대 브랜드 ‘와이(Y)’의 ‘Y 박스 앱’에서 협업 브랜드와 굿즈에 대한 소개 내용을 자세히 볼 수 있다.


박현진 KT 커스터머전략본부장은 "환경을 생각하고 미닝아웃 기업을 응원하는 젊은 세대와의 소통의 일환으로 제로 웨이스트 피크닉 세트를 준비했다”며 ”Y를 중심으로 일상 속에서 실천할 수 있는 제로 웨이스트 챌린지와 같은 진정성 있는 활동을 앞으로도 다양하게 전개하여 선한 영향력을 확산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구은모 기자 gooeunm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오동운 후보 인사청문회... 수사·증여 논란 등 쟁점 오늘 오동운 공수처장 후보 인사청문회…'아빠·남편 찬스' '변호전력' 공격받을 듯 우원식, 22대 전반기 국회의장 후보 당선…추미애 탈락 이변

    #국내이슈

  • 골반 붙은 채 태어난 샴쌍둥이…"3년 만에 앉고 조금씩 설 수도" "학대와 성희롱 있었다"…왕관반납 미인대회 우승자 어머니 폭로 "1000엔 짜리 라멘 누가 먹겠냐"…'사중고' 버티는 일본 라멘집

    #해외이슈

  • '시스루 옷 입고 공식석상' 김주애 패션…"北여성들 충격받을 것" 이창수 신임 서울중앙지검장, 김 여사 수사 "법과 원칙 따라 제대로 진행" 햄버거에 비닐장갑…프랜차이즈 업체, 증거 회수한 뒤 ‘모르쇠’

    #포토PICK

  • 車수출, 절반이 미국행인데…韓 적자탈출 타깃될까 [르포]AWS 손잡은 현대차, 자율주행 시뮬레이션도 클라우드로 "역대 가장 강한 S클래스"…AMG S63E 퍼포먼스 국내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한-캄보디아 정상 '전략적 동반자 관계' 수립 세계랭킹 2위 매킬로이 "결혼 생활 파탄이 났다" [뉴스속 용어]머스크, 엑스 검열에 대해 '체리 피킹'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