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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인터뷰]김창환 현대차 전무 "전고체 배터리 전기차, 앞선 경쟁력 보여주겠다"기아 사장"'모두를 위한 전기차' 첫발 떼…전동화 전환, 그대로 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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는 18일 오후 12시 30분 현재 전일보다 1.41% 오른 7만 2100원에 거래되고 있다. 거래량은 223만 1375주로 전일 거래량 대비 50.71% 수준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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는 세계 10위권의 완성차 업체로 알려져 있다.
1월 18일 한화투자증권의 김동하 연구원은 '①신차 효과(국내: 카니발, 스포티지, 북미: K5, 쏘렌토, 인도: 쏘넷) 본격화에 따른 선진?신흥 시장 내 점유율 상승과 제품 Mix 개선 지속, ②E-GMP 기반 신차 출시에 따른 전기차 수익성 개선 가능성 등을 고려 시 실적 개선과 더불어 Valuation 재평가도 기대됨. 고급 브랜드 부재(제품 Mix 개선 한계)와 상대적으로 높은 환율 노출도(수출 비중↑) 등으로 현대차보다 높은 프리미엄 부여는 어려워 보임. '이라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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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 목표가를 9만 3000원으로 발표했다.
최근 5일 동안 개인 투자자들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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를 142만 4377주 순매수 했고, 외국인과 기관은 각각 91만 1237주 순매도, 58만 5095주 순매도 했다.
※자료출처 : 인공지능 투자 비서 AI라씨로
※ 이 기사는 아시아경제와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
아경봇 기자 r2@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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