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클린뷰티 신상, 쿠스-쥬스투클렌즈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클린뷰티 브랜드 '쿠스', '쥬스투클렌즈'가 선보인 스킨케어 신상

클린뷰티 브랜드 '쿠스', '쥬스투클렌즈'가 선보인 스킨케어 신상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최정화 기자] 올해 가장 주목받는 키워드 중 하나인 #클린뷰티. 클린뷰티 브랜드 쿠스, 쥬스투클렌즈가 새롭게 선보인 신상품이 공개됐다. 최근 종영한 '거짓말의 거짓말'에 제작지원한 스페인 에스테틱 브랜드 '쿠스'가 스킨케어 4종을 출시했다. 또, 착즙쥬스를 담은 클린뷰티 브랜드 '쥬스투클렌즈'가 브랜드 스테디셀러 ‘워터 워시 밤’ 미디엄 사이즈를 선보인다.


클린뷰티 쿠스, 스킨케어 4종
쿠스 신제품 '아가-글로우™ 세럼 컨센트레이트'

쿠스 신제품 '아가-글로우™ 세럼 컨센트레이트'

원본보기 아이콘

쿠스가 이번 신제품으로 선보인 스킨케어 라인은 아가-글로우™ 소프트 에센스, 아가-글로우™ 세럼 컨센트레이트, 아가-글로우™ 캡슐 크림, 아가-글로우™ 페이셜 클렌저 등 총 4종이다.

쿠스의 모든 제품은 비건 처방(Vegan Formula), 피부자극테스트 완료(Dermatologist Tested), 알러지-프리 천연향(Allergen ? Free Fragrance)의 3가지 원칙에 따른다.


클린뷰티 쥬스투클렌즈 '워터 워시 밤' 미디엄 사이즈
쥬스투클렌즈 '워터워시밤'

쥬스투클렌즈 '워터워시밤'

원본보기 아이콘

쥬스투클렌즈의 스테디셀러 ‘워터 워시 밤’은 수분 밤-크림-폼 순으로 제형이 바뀌며 메이크업과 노폐물은 지워내고 촉촉함과 산뜻함을 남겨 N차 세안이 필요 없는 원스텝클렌징 제품이다.


레몬추출물, 파파야열매즙, 라임즙, 망고즙, 파인애플즙쥬스 등 원재료의 신선함을 담았다. 이번 미디엄 사이즈는 소비자들이 용량 부담 없이 제품을 사용해볼 수 있도록 기존 200g에서 절반으로 줄인 100g으로 출시했다.

쥬스투클렌즈는 마시는 착즙 주스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브랜드로, 원재료의 신선함을 살린 쥬시 포뮬러의 저자극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최정화 기자 choijh@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국내이슈

  •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딸 사랑했다"…14년간 이어진 부친과의 법정분쟁 드디어 끝낸 브리트니

    #해외이슈

  •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PICK

  •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