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배우 오인혜 병원치료 중 끝내 숨져…인하대병원 빈소, 16일 발인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배우 오인혜. 사진=오인혜 인스타그램 게시물 캡처

배우 오인혜. 사진=오인혜 인스타그램 게시물 캡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박혜숙 기자] 인천 자택에서 의식을 잃은 채 발견된 배우 오인혜(36)가 14일 삶을 마감했다. 향년 36세.


15일 인천 연수경찰서 등에 따르면 전날 인천 한 병원에서 치료를 받던 오인혜가 끝내 숨졌다.

오인혜는 앞서 인천 연수구 송도국제도시 자택에서 의식을 잃은 상태로 발견돼 심폐소생술(CPR) 등 응급처치를 받으며 인근 병원으로 옮겨졌다.


한때 호흡과 맥박은 돌아왔으나 의식은 회복하지 못한 상태였던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오인혜가 극단적 선택을 했을 가능성에 무게를 두고 정확한 사인과 사망 경위 등을 조사하고 있다.

경찰 관계자는 "타살 혐의점은 발견되지 않았다"며 "최초 신고를 한 오인혜의 친구와 가족 진술을 토대로 사망 경위를 확인할 것"이라고 밝혔다.


오인혜는 2011년 영화 '우리 이웃의 범죄'로 데뷔해 '붉은 바캉스 검은 웨딩', '마스터 클래스의 산책', '설계' 등에 출연하는 등 영화와 드라마, 방송을 오가며 활동했다. 최근에는 유튜브에 일상을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했다.


오인혜의 빈소는 인하대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됐으며 발인은 16일이다.




박혜숙 기자 hsp0664@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외국인환대행사, 행운을 잡아라 영풍 장녀, 13억에 영풍문고 개인 최대주주 됐다 "1500명? 2000명?"…의대 증원 수험생 유불리에도 영향

    #국내이슈

  • "화웨이, 하버드 등 美대학 연구자금 비밀리 지원" 이재용, 바티칸서 교황 만났다…'삼성 전광판' 답례 차원인 듯 피벗 지연예고에도 "금리 인상 없을 것"…예상보다 '비둘기' 파월(종합)

    #해외이슈

  • [포토] '공중 곡예' [포토] 우아한 '날갯짓' [포토] 연휴 앞두고 '해외로!'

    #포토PICK

  • 현대차 수소전기트럭, 美 달린다…5대 추가 수주 현대차, 美 하이브리드 月 판매 1만대 돌파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CAR라이프

  •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