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레전드와 베스트의 만남…파파존스, 헨리&미나 시그니처 세트 시즌2 출시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레전드와 베스트의 만남…파파존스, 헨리&미나 시그니처 세트 시즌2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 한국파파존스가 ‘헨리&미나 시그니처 세트 시즌2’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파파존스 피자의 ‘헨리&미나 시그니처 세트 시즌2’는 ‘수퍼 파파스’ 등 파파존스 피자 최강자 메뉴로 구성된 것이 특징으로 ‘레전드 세트’와 ‘베스트 세트’로 구분된다.

‘레전드 세트’는 고기와 야채가 듬뿍 토핑된 파파존스 피자의 스테디셀러 ‘수퍼 파파스’와 코카-콜라 500㎖로, ‘베스트 세트’는 이탈리안 소시지, 페퍼로니 등이 올려진 파파존스의 인기 피자 ‘존스 페이버릿’과 코카-콜라 500㎖로 구성됐다.


‘헨리&미나 시그니처 세트 시즌2’는 지난 4월 출시된 시즌1과 같이 연말까지 판매되며 파파존스 피자의 전 채널을 통해 주문 가능하다. 전속 모델인 헨리와 미나가 각각 추천하는 피자, 사이드 메뉴, 콜라로 구성된 시즌1과 달리 시즌2는 피자와 음료만으로의 조합에 정상가 대비 대폭 할인된 2만 원 초반대 금액으로 책정돼 가격 경쟁력을 갖췄다. 또한 시즌1과 같이 판매금액 3%가 국제 구호개발 NGO에 기부돼 단체를 통해 국내 농어촌 지역 아동 영양지원사업에 활용된다.


최원제 한국파파존스 마케팅부장은 “헨리&미나 시그니처 세트 시즌2는 시즌1에 이어 미래 세대 후원을 지속해 나가려는 파파존스 피자의 사회공헌 이념을 담은 기부세트”라며 “수퍼 파파스 등 파파존스 피자의 인기 메뉴로 구성된 만큼 브랜드를 대표하는 시그니처 메뉴를 먹으며 기부까지 할 수 있는 시즌2에 많은 고객이 관심을 가져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파파존스 피자는 오는 2025년까지 가맹점 300개 이상을 보유한 메가 브랜드로 성장하기 위해 매년 약 20개 이상의 신규 가맹점을 오픈하고 있다. 지난해 젊은 세대 인구밀도가 높았던 수도권 및 신도시 등에 지속 출점했던 것에 이어 올해는 대전엑스포점, 울산농소점 등 지방점 출점을 확대하며 브랜드 전국화 행보를 이어나갈 방침이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오동운 후보 인사청문회... 수사·증여 논란 등 쟁점 오늘 오동운 공수처장 후보 인사청문회…'아빠·남편 찬스' '변호전력' 공격받을 듯 우원식, 22대 전반기 국회의장 후보 당선…추미애 탈락 이변

    #국내이슈

  • 골반 붙은 채 태어난 샴쌍둥이…"3년 만에 앉고 조금씩 설 수도" "학대와 성희롱 있었다"…왕관반납 미인대회 우승자 어머니 폭로 "1000엔 짜리 라멘 누가 먹겠냐"…'사중고' 버티는 일본 라멘집

    #해외이슈

  • '시스루 옷 입고 공식석상' 김주애 패션…"北여성들 충격받을 것" 이창수 신임 서울중앙지검장, 김 여사 수사 "법과 원칙 따라 제대로 진행" 햄버거에 비닐장갑…프랜차이즈 업체, 증거 회수한 뒤 ‘모르쇠’

    #포토PICK

  • 車수출, 절반이 미국행인데…韓 적자탈출 타깃될까 [르포]AWS 손잡은 현대차, 자율주행 시뮬레이션도 클라우드로 "역대 가장 강한 S클래스"…AMG S63E 퍼포먼스 국내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한-캄보디아 정상 '전략적 동반자 관계' 수립 세계랭킹 2위 매킬로이 "결혼 생활 파탄이 났다" [뉴스속 용어]머스크, 엑스 검열에 대해 '체리 피킹'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