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PC방창업 브랜드 아이센스리그PC방, 예비창업자들을 위한 6월 첫 사업설명회 단독 개최!

최종수정 2020.05.27 10:08 기사입력 2020.05.26 16:53

댓글쓰기

PC방창업 브랜드 아이센스리그PC방, 예비창업자들을 위한 6월 첫 사업설명회 단독 개최!

PC방창업 대표브랜드 아이센스리그PC방이 피시방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 점주들을 위해 본사에서 사업설명회를 6월 1일(월) 개최한다고 밝혔다.


아이센스리그PC방 사업설명회는 이미 예비창업자들 사이에서 인기 많은 설명회 중 하나다. 이유는 PC방 분야로는 아이센스리그PC방만 유일하게 설명회를 진행하고 있고, PC방전문가들에게 직접 창업컨설팅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이뿐만이 아니라 사업설명회 참석자들을 위한 특별 추가 창업 혜택까지 많다 보니 PC방창업을 준비하는 분들 사이에서는 입소문을 타고 있다. 사업설명회장에서는 A급 점포 소개, 고 매출 전략, 직영점 매출 공개, 안정적인 창업 방법 등 자세한 설명이 이어지고, 아이센스리그PC방 본사에 마련되어 있는 게임환경연구소를 직접 체험해보고 볼 수 있는 기회까지 주어진다.

또한, 창업비용 마련에 어려움을 겪는 예비창업주들에게 사업설명회 참석 시 최대 3억 대출 지원에 대한 설명과 얼마까지 대출한도가 나오는지 등의 내용을 자세히 공개하고 있다. 아이센스리그PC방은 1금융권 은행 3곳(우리, 기업, 신한은행)과 MOU 체결을 통해 최대 1억까지 대출이 가능하며 추가로 PC시설담보대출을 통해 최대 2억까지 5%대의 낮은 금리로 대출 지원에 힘을 쓰고 있다.

PC방창업 브랜드 아이센스리그PC방, 예비창업자들을 위한 6월 첫 사업설명회 단독 개최!

― 배달 + 무인은 사업설명회에서 공개


요즘 이슈로 떠오르고 있는 `배달과 무인사업`이 활기를 띠면서 아이센스리그PC방은 피씨방 내에 배달서비스와 무인으로 운영이 가능한 시스템을 사업설명회장에서 단독 공개할 예정이다.


아이센스리그PC방은 피시방에 배달사업을 접목한 `아이센스PC앤쿡`이라는 샵인샵 배달을 통해 현재 매출 영역을 확장해 가는 추세다. 배달의 민족 어플에 PC방 업계에서 유일하게 PC방이라는 상호명으로 입점한 `아이센스PC앤쿡`은 PC방에서의 인지도를 배달의 민족으로 옮겨와 현재 커뮤니티와 SNS에서 반응이 폭발적이다. 저렴하고 높은 퀄리티로 여러 가지 메뉴를 한 번에 시키는 손님들에게 특히나 인기가 높다.

대부분 고객은 "PC방 음식을 배달까지? 너무 신기하다.", "집에서 PC방 느낌을 낼 수 있어 좋다.", "왠만한 음식점보다 너무 맛있다." 등의 긍정적인 분위기를 띠고 있다.


또한, 최초로 PC방 내에 `무인셀프` 시스템을 도입하여 하루 4명을 쓰던 직원을 단 1명으로도 운영이 가능하게끔 했다. 그로 인해 전국 평균 PC방보다 무려 5배가 높은 순수익을 내고 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도입된 `무인셀프` 운영 방법은 간단하다. 전국 최초로 신분증과 지문을 대조해서 미성년자인지 판별하여 출입시키는 입출입 시스템을 구축하여 야간 운영 시 지문, 휴대폰, 운전면허증으로 성인을 판별해 출입할 수 있어서 24시간 편하게 피시방을 운영하게끔 하였다. 또한 셀프바를 두어 고객들이 직접 먹거리를 해먹을 수 있도록 하여 새벽에도 먹거리 매출이 발생할 수 있도록 하였다.


이러한 배달사업과 무인 셀프가 어느 정도 추가 매출이 발생하는지 등은 본사 사업설명회를 방문하시는 손님들에게 더 자세하게 상담받을 수 있어 현재 사업설명회 신청이 몰리고 있다.


― 사업설명회 참석 시 2가지 창업 혜택 더!


6월에 공개된 29가지 기본 창업 혜택에는 크리스탈 기계식키보드, 전 좌석 G102 / G302 마우스 2개 제공, 블루오션 데스크, 7.1채널 노이즈 캔슬링 헤드셋, 헤드셋 거치대, 200Hz 게이밍 모니터, 대출 지원, 가맹비 100% 면제, 노하드 설치비 100% 지원, 카페형 흡연 부스 시공지원, 투자원금보장제도 지원, 오프라인 홍보마케팅 지원 등을 창업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사업설명회 방문하는 분들에게는 안정적인 창업을 위한 매출 보장보험 지원권, 신상 인테리어 업그레이드 지원권까지 2가지를 더 제공하여 총 31가지의 혜택을 제공한다.


현재 PC방 배달과 무인사업을 주제로 한 아이센스리그PC방 사업설명회는 6월 첫째 주 1일 (월) 오후 3시 서울 구로구 본사에서 진행할 예정이며 소규모로 운영된다.


한편 아이센스리그PC방은 PC방 프랜차이즈 최초 박명수가 모델로 활동 중인 업체로 22년 컨설팅 경력을 가진 프랜차이즈 전문 기업이다. 아이센스리그PC방은 직영점 9개와 전국 가맹점 650개를 개설하였고, 아이센스리그PC방 브랜드 외에 만화카페 벌툰, 치킨의 민족, 스터디카페 초심, 꼬치의 품격 등의 브랜드가 함께 운영되고 있는 대형 프랜차이즈 기업이다.




임소라 기자 mail00@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