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트레이더스 '3500원' 더블 치즈버거, 3주 만에 7만개 팔렸다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푸드코트 T-카페, 가성비 앞세워 인기
지난해 T-카페 방문객 600만명 넘겨

트레이더스 홀세일 클럽(트레이더스)은 지난 5일 마트 내 푸드코트인 T-카페에서 출시한 '더블 패티 치즈버거'가 출시 20일 만에 약 7만개 판매됐다고 24일 밝혔다.


더블 패티 치즈버거는 패티와 치즈를 두 장씩 넣은 더블 타입의 햄버거로, 국산 패티와 양파, 피클로 식감을 더하고 특제 바비큐 소스를 넣었다. 가격은 3500원으로, 시중에 판매되는 더블 타입 버거 대비 30~50%가량 저렴한 수준이다.

T카페 매장 풍경. [사진제공=트레이더스]

T카페 매장 풍경. [사진제공=트레이더스]

AD
원본보기 아이콘

더블 패티 치즈버거가 단기간에 이 같은 성과를 낸 배경에는 T-카페 바이어의 연구개발(R&D) 덕분이라는 게 트레이더스의 설명이다. T-카페 바이어는 양질의 상품을 제공하기 위해 레시피를 지속 연구한다. 더블 패티 치즈버거 역시 약 6개월에 걸친 연구 끝에 개발됐다.


T-카페가 새로운 메뉴를 계속 선보이는 건 오프라인 마트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콘텐츠들로 고객들을 트레이더스로 끌어들이기 위해서다. 과거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로만 주목받았던 푸드코트가 맛까지 겸비하면서 오프라인 유통의 차별점이 되고 있다는 것. T-카페는 ▲닭 반 마리 쌀국수 쉬림프 베이컨 파스타 미트 베이크 대파크림스프 그릭슈바인도그 등 제품을 판매 중이다.


T-카페의 인기는 트레이더스의 성장이라는 결과까지 낳았다. T-카페는 지난해 600만명 이상의 고객이 찾았는데, 올해 1분기에도 약 180만명이 방문했다고 트레이더스는 밝혔다. T-카페의 인기에 힘입어 트레이더스 전 점포의 1분기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11.9%가량 신장했다.

박진주 트레이더스 바이어는 "T-카페가 맛과 가격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으며 많은 고객이 찾는 가성비 핫플로 등극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의 기대를 충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개발, 고객들의 입과 주머니를 즐겁게 할 것"이라고 밝혔다.


T-카페 더블 패티 치즈버거. [사진제공=트레이더스]

T-카페 더블 패티 치즈버거. [사진제공=트레이더스]

원본보기 아이콘




이명환 기자 lifehwa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기준금리 11연속 동결…이창용 "인하시점 불확실성 더 커져"(종합2보) 韓, AI 안전연구소 연내 출범…정부·민간·학계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 '해병대원 특검법' 재의요구안 의결…尹, 거부권 가닥

    #국내이슈

  • '금리인하 지연' 시사한 FOMC 회의록…"일부는 인상 거론"(종합) "출근길에 수시로 주물럭…모르고 만졌다가 기침서 피 나와" 中 장난감 유해 물질 논란 "눈물 참기 어려웠어요"…세계 첫 3D프린팅 드레스 입은 신부

    #해외이슈

  • [아경포토] 이용객 가장 많은 서울 지하철역은? [포토] '단오, 단 하나가 되다' [포토] 중견기업 일자리박람회

    #포토PICK

  • KG모빌리티, 전기·LPG 등 택시 모델 3종 출시 "앱으로 원격제어"…2025년 트레일블레이저 출시 기아 EV6, 獨 비교평가서 폭스바겐 ID.5 제쳤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서울 시내에 속속 설치되는 'DTM' [뉴스속 용어]"가짜뉴스 막아라"…'AI 워터마크' [뉴스속 용어]이란 대통령 사망에 '이란 핵합의' 재추진 안갯속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