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트레이더스 '3500원' 더블 치즈버거, 3주 만에 7만개 팔렸다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푸드코트 T-카페, 가성비 앞세워 인기
지난해 T-카페 방문객 600만명 넘겨

트레이더스 홀세일 클럽(트레이더스)은 지난 5일 마트 내 푸드코트인 T-카페에서 출시한 '더블 패티 치즈버거'가 출시 20일 만에 약 7만개 판매됐다고 24일 밝혔다.


더블 패티 치즈버거는 패티와 치즈를 두 장씩 넣은 더블 타입의 햄버거로, 국산 패티와 양파, 피클로 식감을 더하고 특제 바비큐 소스를 넣었다. 가격은 3500원으로, 시중에 판매되는 더블 타입 버거 대비 30~50%가량 저렴한 수준이다.

T카페 매장 풍경. [사진제공=트레이더스]

T카페 매장 풍경. [사진제공=트레이더스]

AD
원본보기 아이콘

더블 패티 치즈버거가 단기간에 이 같은 성과를 낸 배경에는 T-카페 바이어의 연구개발(R&D) 덕분이라는 게 트레이더스의 설명이다. T-카페 바이어는 양질의 상품을 제공하기 위해 레시피를 지속 연구한다. 더블 패티 치즈버거 역시 약 6개월에 걸친 연구 끝에 개발됐다.


T-카페가 새로운 메뉴를 계속 선보이는 건 오프라인 마트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콘텐츠들로 고객들을 트레이더스로 끌어들이기 위해서다. 과거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로만 주목받았던 푸드코트가 맛까지 겸비하면서 오프라인 유통의 차별점이 되고 있다는 것. T-카페는 ▲닭 반 마리 쌀국수 쉬림프 베이컨 파스타 미트 베이크 대파크림스프 그릭슈바인도그 등 제품을 판매 중이다.


T-카페의 인기는 트레이더스의 성장이라는 결과까지 낳았다. T-카페는 지난해 600만명 이상의 고객이 찾았는데, 올해 1분기에도 약 180만명이 방문했다고 트레이더스는 밝혔다. T-카페의 인기에 힘입어 트레이더스 전 점포의 1분기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11.9%가량 신장했다.

박진주 트레이더스 바이어는 "T-카페가 맛과 가격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으며 많은 고객이 찾는 가성비 핫플로 등극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의 기대를 충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개발, 고객들의 입과 주머니를 즐겁게 할 것"이라고 밝혔다.


T-카페 더블 패티 치즈버거. [사진제공=트레이더스]

T-카페 더블 패티 치즈버거. [사진제공=트레이더스]

원본보기 아이콘




이명환 기자 lifehwa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피해자 수백명 점거에…티몬, 결국 새벽부터 현장 환불 접수 시작 위메프 대표 "환불자금 충분히 준비…피해 없도록 하겠다" 대통령실까지 날아온 北오물풍선…용산 "심각함 인식, 추가조치 검토"(종합)

    #국내이슈

  • 밴스 "해리스, 자녀 없어 불행한 여성" 발언 파문…스타들 맹비난 '희소병 투병' 셀린 디옹 컴백할까…파리목격담 솔솔[파리올림픽] 올림픽 시작인데…파리서 외국인 집단 성폭행 '치안 비상'

    #해외이슈

  • [포토] 찜통 더위엔 역시 물놀이 오륜기에 보름달이 '쏙'…에펠탑 '달빛 금메달' 화제 [파리올림픽] [포토] 복날, 삼계탕 먹고 힘내세요

    #포토PICK

  • 렉서스 고가 의전용 미니밴, 국내 출시 현대차 전기버스, 일본 야쿠시마에서 달린다 르노 QM6, 가격 낮춘 스페셜모델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프랑스 자유와 혁명의 상징 ‘프리기아 캡’ '손절' 하는 순간 사회적으로 매장…'캔슬 컬처'[뉴스속 용어] [뉴스속 용어]티몬·위메프 사태, ‘에스크로’ 도입으로 해결될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