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금호석화 휴그린, 신민아와 함께 '창호로 소통해요'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금호석화 휴그린, 신민아와 함께 '창호로 소통해요'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황윤주 기자] 금호석유 화학은 건자재 브랜드 '휴그린'(Hugreen)의 광고 모델로 배우 신민아를 발탁하고 오는 20일부터 '소통하는 창'을 주제로 TV광고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휴그린의 TV광고는 창호가 가진 소통의 역할을 주제로 한다. 좋은 창호는 좋은 소통의 매개가 된다는 휴그린의 철학을 담아, 외부의 환경을 차단하는 동시에 조화롭게 연결하는 휴그린 창호의 역할을 소개한다. 또한 <휴그린 창호는 금호석유 화학이 만든 ‘창.작품’> 이라는 광고 슬로건을 통해 고객과 소통하는 금호석유 화학의 작품이라는 의미도 전달할 예정이다.

금호석유 화학은 미세먼지와 황사, 그리고 바이러스 등으로 외부 활동이 점차 제한되고 실내의 쾌적함이 중요해짐에 따라, 창문을 닫고도 헤파(HEPA) 필터로 자동 환기가 가능한 휴그린 '자동 환기창'에 대한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 유아가 있는 가정의 손잡이 세균 전염을 방지한 99.9% '항균 핸들', 그리고 레일이 은폐된 구조로 제작되어 배수 및 청소가 용이한 '히든레일 창' 등 소비자의 편의와 취향을 고려한 다양한 제품들이 고객들로부터 긍정적 반응을 얻고 있으며, 이번 TV광고를 통해 더욱 인지도를 제고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2009년 브랜드 런칭 이후 다양한 제품을 출시해 온 금호석유 화학 휴그린은 이번 TV광고를 통해 B2B는 물론 소비자들과의 직접적인 소통을 강화하며 시장에서 브랜드 입지를 공고히 할 계획이다.



황윤주 기자 hyj@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엔비디아 테스트' 실패설에 즉각 대응한 삼성전자(종합) 기준금리 11연속 동결…이창용 "인하시점 불확실성 더 커져"(종합2보) 韓, AI 안전연구소 연내 출범…정부·민간·학계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

    #국내이슈

  • 비트코인 이어 이더리움도…美증권위, 현물 ETF 승인 '금리인하 지연' 시사한 FOMC 회의록…"일부는 인상 거론"(종합) "출근길에 수시로 주물럭…모르고 만졌다가 기침서 피 나와" 中 장난감 유해 물질 논란

    #해외이슈

  • [포토] 고개 숙이는 가수 김호중 [아경포토] 이용객 가장 많은 서울 지하철역은? [포토] '단오, 단 하나가 되다'

    #포토PICK

  • 기아 사장"'모두를 위한 전기차' 첫발 떼…전동화 전환, 그대로 간다" KG모빌리티, 전기·LPG 등 택시 모델 3종 출시 "앱으로 원격제어"…2025년 트레일블레이저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美 반대에도…‘글로벌 부유세’ 논의 급물살 [뉴스속 용어]서울 시내에 속속 설치되는 'DTM' [뉴스속 용어]"가짜뉴스 막아라"…'AI 워터마크'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