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망설이면 품절"…SSF샵, 가을겨울 '베스트 아이템' 선정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조유진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통합 온라인몰 SSF샵이 올 가을겨울 시즌 고객들에게 가장 사랑받은 ‘베스트 10’ 아이템을 선정했다고 24일 밝혔다.


올해 SSF샵에서는 캐나다구스, 구호플러스, 에잇세컨즈 등 밀레니얼 세대를 타깃으로 하는 브랜드들이 전반적으로 선전한 가운데, 트렌디함과 가성비를 갖춘 온라인 전용 브랜드와 상품이 특히 인기가 좋았다.

캐나다구스의 랭포드 파카

캐나다구스의 랭포드 파카

AD
원본보기 아이콘


이번 가을겨울 시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상품은 캐나다구스의 랭포드 파카로 선정됐다. 랭포드 파카는 캐나다구스의 대표 스테디 셀러 아이템으로 유행을 타지 않는 클래식한 디자인에 블랙, 네이비, 레드 등 다양한 컬러로 출시돼 한겨울 데일리룩으로 제격이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2017년 10월부터 캐나다구스를 공식 수입해 국내 판매를 전개 중이다. 랭포드, 익스페디션, 쉘번 등 인기 스타일을 중심으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모두 좋은 반응을 얻어 높은 판매율을 보이고 있다.


빈폴멘의 ‘플리스 로고 패치 카디건’, 빈폴키즈의 ‘테디베어 더플 코트’는 모두 양털 느낌을 낸 일명 ‘뽀글이’, 플리스 아이템이며, 각각 3위와 6위를 기록했다. 보온성이 좋고 캐주얼하고 트렌디한 느낌을 낼 수 있다.

또한 지난 9월 론칭해 온라인 채널 중심으로 전개 중인 신규 여성복 구호플러스가 2위에 올랐다. 구호플러스의 ‘시그니처 롱 코쿤 맥 코트’는 세미 오버 핏과 코쿤 실루엣을 접목해 영한 세련됨을 보여주는 상품으로 수차례의 리오더를 진행했다.


에잇세컨즈는 역시 ‘슬랙스’ 강자였다. 4만9900원의 저렴한 가격으로 출시된 ‘솔리드 밴딩 테이퍼드 웜업 슬랙스’는 5위에 올랐고 상당수의 리뷰가 게재됐다. “기모라 따뜻한데 밴딩이라 편하기까지 하다”, “하나 사고 마음에 들어 깔별로 구매했다” 등 리뷰가 올라와 구매자의 만족도가 높았다.


글로벌 브랜드 준지가 온라인 전용으로 선보인 가방도 인기다. 준지의 ‘스트랩 투 웨이 빅 숄더백’은 준지만의 트렌디한 무드와 시그니처 블랙 컬러를 담은 가방이다. 밀레니얼 남성 패피들 사이에서 디자이너 브랜드를 10만원대에 경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실용적이고 가성비 좋다는 입소문을 타 SSF샵 내 가방 품목에서 매출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조유진 기자 tint@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엔비디아 테스트' 실패설에 즉각 대응한 삼성전자(종합) 기준금리 11연속 동결…이창용 "인하시점 불확실성 더 커져"(종합2보) 韓, AI 안전연구소 연내 출범…정부·민간·학계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

    #국내이슈

  • 비트코인 이어 이더리움도…美증권위, 현물 ETF 승인 '금리인하 지연' 시사한 FOMC 회의록…"일부는 인상 거론"(종합) "출근길에 수시로 주물럭…모르고 만졌다가 기침서 피 나와" 中 장난감 유해 물질 논란

    #해외이슈

  • [포토] 고개 숙이는 가수 김호중 [아경포토] 이용객 가장 많은 서울 지하철역은? [포토] '단오, 단 하나가 되다'

    #포토PICK

  • 기아 사장"'모두를 위한 전기차' 첫발 떼…전동화 전환, 그대로 간다" KG모빌리티, 전기·LPG 등 택시 모델 3종 출시 "앱으로 원격제어"…2025년 트레일블레이저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美 반대에도…‘글로벌 부유세’ 논의 급물살 [뉴스속 용어]서울 시내에 속속 설치되는 'DTM' [뉴스속 용어]"가짜뉴스 막아라"…'AI 워터마크'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