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원봉, 루헨스 브랜드 통합…"고객 소통 강화"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원봉, 루헨스 브랜드 통합…"고객 소통 강화"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원봉은 브랜드 통합을 통해 고객 소통을 강화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통합 대상은 유통 소비재 브랜드인 '루헨스 마인드'와 공간 케어 브랜드인 '루헨스 케어링'이다. 루헨스로 통합해 하나의 브랜드로 고객 소통을 강화할 계획이다. 또 전국 영업서비스 조직을 활용해 고객 맞춤형 혜택도 강화할 예정이다.

루헨스 마인드는 홈케어마스터가 추천하는 제품인 비타민 필터 샤워기, 전해수기, 살균스틱 등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루헨스 케어링은 세탁기 등 가전 클리닝 서비스는 물론 수도 배관 등 전문 분야의 청소도 서비스하는 브랜드다.


브랜드 통합 기념으로 이벤트를 마련했다. 당첨자에게 루헨스 공기청정기, 전해수기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제품 할인 판매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원봉 관계자는 "루헨스는 라이프 케어 전문 브랜드로서 고객의 건강한 삶과 여유로움을 추구하며 항상 더 높은 차원의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이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외국인환대행사, 행운을 잡아라 영풍 장녀, 13억에 영풍문고 개인 최대주주 됐다 "1500명? 2000명?"…의대 증원 수험생 유불리에도 영향

    #국내이슈

  • "화웨이, 하버드 등 美대학 연구자금 비밀리 지원" 이재용, 바티칸서 교황 만났다…'삼성 전광판' 답례 차원인 듯 피벗 지연예고에도 "금리 인상 없을 것"…예상보다 '비둘기' 파월(종합)

    #해외이슈

  • [포토] '공중 곡예' [포토] 우아한 '날갯짓' [포토] 연휴 앞두고 '해외로!'

    #포토PICK

  • 현대차 수소전기트럭, 美 달린다…5대 추가 수주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CAR라이프

  •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