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경제

|

‘아이젠카’ 신차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최대 30%할인 국산및수입차종 인기차종 무보증 렌터카 초특가 프로모션실시!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아이젠카’ 신차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최대 30%할인 국산및수입차종 인기차종 무보증 렌터카 초특가 프로모션실시!

최종수정 2019.11.21 00:00 기사입력 2019.11.21 00:00

댓글쓰기

 ‘아이젠카’ 신차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최대 30%할인 국산및수입차종 인기차종 무보증 렌터카 초특가 프로모션실시!

아이젠카에서 전개하는 ‘보증금 없는 장기렌트카’ 프로젝트는 기존 장기렌트 및 리스 계약 시 필요했던 보증금 제도를 없애 소바자의 부담을 덜어주는 장기 프로젝트를 말한다. 보통 장기렌트카나 오토리스를 이용하려면 렌트카 업체의 심사와 평가가 필요한데, 이때 필요한 것이 본인의 신용내역이나 보증금이다. 여기서 보증금은 계약의 안정성을 확보하고 사고를 미연에 방지하는 역할을 하며, 특히 소비자가 내야할 월 금리를 낮춰줘 소비자의 부담감을 줄여주는 긍정적인 역할도 하게 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11월 아이젠카 제휴사와 단독으로 협력하여 업체별 무보증 장기렌트카 오토리스 최저가 비교견적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것으로, 이벤트 기간동안 장기렌트, 오토리스 상담을 요청한 고객 누구나 원하는 차량의 최저가 맞춤 컨설팅 지원 및 1:1 비교견적 서비스를 지원받을 수 있다. 원하는 차량이 분명하지 않을 경우, 여러 종류의 차량 중 고객의 현재 상황에 맞는 차량을 추천하고 해당 차량의 최저가 비교견적을 제공하는 서비스도 마련되어 있다.


보증금 없는 신차 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가격비교를 실시하고 있는 아이젠카 는 월 대여료만 내면 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사용자들의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장기리스 및 장기렌트카는 최소 24개월에서 최대 60개월까지 렌트사 명의의 차량을 자신의 차처럼 이용한 후 계약 만기 시 인수나 반납을 선택할 수 있는 상품이다.


'아이젠카’ 사업부에서는 신차장기렌트카뿐 아니라 신차할부 및 신차자동차리스 프로그램도 가지고 있어 자동차 구입 시 차량가격을 비교 분석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가동하고 있다.

렌터카업체들의 특판 가격과 계약만료 시 차량가격을 비교 분석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소비자들이 계약기간 종료 후 차량 금액을 미리 알아볼 수 있다.


여기에 무보증장기렌트카(보증금없는장기렌트카) 이용을 권장하기 위하여 심사기준을 낮추고 보증보험도 가입하지 않아도 되는 상품을 출시하여 초기비용의 부담이 큰 소비자에게 도움을 주고 있다.


‘아이젠카’ 비교견적은 공정한 심사를 거쳐 검증된 곳에서만 제공받으며 여러 종류의 자동차중에서도 자신의 현재 상황에 맞는 장기렌트카를 추천받을 수도 있어 보다 편리한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장기렌트카·자동차리스사 별 현재 진행되고 있는 프로모션 외에도 아이젠카’의 단독 핫딜(렌터사와 업체의 콜라보 상품) 프로모션등을 통해 아주 저렴한 비용으로 신차오토리스와 장기렌트카를 이용할 수 있다.


실제로 신차 장기렌트카·자동차리스는 초기비용 부담도 적거나 경우에 따라 전혀 없을 뿐더러 개인, 법인사업자의 경우 경비처리도 가능하기 때문에 많은 개인, 법인사업자들이 이용하고 있다.


아이젠카 11월 특판할인대상 국산차 추천차종으로는 현대 베뉴, 펠리세이드, 아반떼AD, 벨로스터, 쏘나타, 그랜져, G80, 올뉴투싼, 베뉴 기아 셀토스, 모하비 (더마스터, 마스터피스) 모닝, K5 K7, K9, 레이, 쏘렌토, 카니발, 셀토스 쌍용 베리 뉴 티볼리, 코란도 투리스모 쉐보레 스파크, 말리부 삼성 SM6, QM6 등이 있다.


또한 서울뿐만 아니라 대전, 대구, 부산, 경기 등 어디서나 구입상담을 요청하면 최저가 맞춤 견적 및 방문 및 계약출고 가 가능하며 보증금없는 자동차리스, 장기렌트, 장기렌트카장단점, 자동차리스장단점등에 대한 상담을 이용할 수 있는데 위 내용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아이젠카’ 가격비교 사이트에서 실시간으로 상담이 가능하다.




임소라 기자 mail00@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